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맛집, 한인타운에 있는 고기뷔페 '고기나라(KOGINALA)'

LA한인타운에는 많은 한국식당이 있습니다.

한국의 카페베네, 탐엔탐스 커피집도 입점되어 있고,

강호동의 백정, 백종원의 홍콩반점, 샤브향, 스쿨푸드 등 한국 프렌차이즈 식당들도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고기가 넘넘 먹고싶어서 고기뷔페집인 '고기나라'를 방문하였습니다^^


Address : 3101 W 8th St, Los Angeles, CA 90005

Koreatown, Wilshire Center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대부분 한국손님이었지만, 미국 여성분들이 한국소주와 함께 고기를 먹는 모습도 보았답니다.

외국인들이 한국음식을 먹으면 기분이 뿌듯뿌듯!



저희는 고기 무제한B(모든 메뉴 맛볼 수 있음)를 주문하였습니다.


1번부터 29번까지 모든 메뉴를 자유롭게 무한대로 준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얏호~ 신나는데요?



고기나라 분위기가 마치 한국에 온 것만 같은 기분이 든답니다.

요즘 젊은이들이 자주 방문하는 한국식 고깃집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약간 막창집 분위기도 나고요?)



기본 상차림은, 야채무침, 잡채, 샐러드, 쌈장 입니다.

고기를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계란찜도 더 달라고 주문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삼겹살, 차돌박이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돌판에 양파, 김치, 숙주나무도 같이 나오는데 함께 구워서 먹으면 정말~~~맛있습니다!



보쌈&수육입니다.

이정도 퀄리티면 한국에 있는 고기뷔페집보다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이 세트메뉴도 두 번이나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이 것은 매운돼지갈비.


따로 이렇게 구워져서 나오는데 먹으면 굿굿굿~이에요 :)



그리고 항정살도 먹고, LA 갈비, 갈매기살, 삼겹살 또 먹고 ㅎㅎ

먹고먹고 또먹고~ 계속먹고 또먹고 했답니다.


4명이 방문해서 2시간동안 계속 쉼없이 고기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

밥은 일부러 시키지 않았습니다.

왜냐구요? 고기뷔페집 왔는데 밥이 왠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많이 먹어야죠ㅎㅎㅎㅎㅎ



그리고 김치찌개와 감자탕,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셋 중에서는 김치찌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감자탕은 조금 느끼하면서 닝닝한 맛.

된장찌개는 재료 부족의 맛..ㅋㅋㅋㅋㅋㅋ 호박,양파,두부만 들어있었음.


미국 고기가 맛있어서 ㅎㅎㅎ

모든 고기의 부위가 다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YELP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yelp.com/biz/koginara-los-angeles-2


* LA 한인타운, 국물이 진~한 한밭설렁탕 한그릇 먹기!

클릭! ▶ http://myungshinohh.tistory.com/128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