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여행을 안전하게 준비하는 핫팁 공개

오랜만에 여행 포스트 쓰네요 ㅋㅋ


제 블로그가 맛집, 여행, 요리 블로그인데 ㅋㅋㅋ


요즘 여행을 안 가서 ㅎㅎㅎ (아닙니다. 농담~)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


오늘은 저도 읽고 놀란 이야기! 


여행 기간에 더 안전하게 여행하는 방법!


여행을 준비하는 핫 팁! 들을 공개합니다.


너무 뜨거워서 자판도 뜨겁네요. 죄송합니다 그냥 랩탑 열 받은거에요 호호호 ㅎㅎㅎ




1. Rolex(롤렉스)시계를 차고 다니라! 



아니 뭐라구요? 도둑들의 타겟이 되라구요? 

아닙니다. 그게 아니라 명품 롤렉스는 어디서던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급한 일이 있으면 롤렉스를 파시거나 담보로 맡기시면 됩니다! 

이런 지혜가! 오 정말 몰랐어요. 



Q. 다른 명품시계도 되나요? 

네 됩니다. 단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계여야 합니다 ㅋㅋ 

너무 고급이어도 모를 수 있어요. 그냥 롤렉스 콜.. !!! 일단 먼저 롤렉스를 사야겠어요!ㅎㅎ






2. 핸드폰 충전기/ 밧데리는 필수 아이템!



이미 여러분 너무 잘 아시지요? 저 같은 경우 여분 밧데리랑 충전기도 가지고 다닙니다. 


리고 



꿀팁 1. 아이폰/ 안드로이드 충전할 수 있는 선을 가지고 다니세요. 그러면 영웅이됩니다! 

아이폰 친구 것 충전해지면 더 친해집니다 



꿀팁 2. 슈퍼 베터리 가지고 다니세요. 국내에도 좋은 것 많지만 'RavPower' 브랜드가 좀 짱입니다.

여행하면서 다른 사람들 벳더리 충전해주면 급친해집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지요 ㅎㅎ







3. 좋아하는 음식을 가지고 다니기. 



고추장, 김치를 가지고 다니라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을 가지고 다니세요. 

고급호텔이라고 해서 늘 맛있지도 않고 또 맛집이라도 현지인한테 맛집 저희한테 안 맞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늘 자신이 좋아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가지고 다니세요.



라면이요? 라면 좋습니다! 햇반이요? 괜찮아요! 

단 너무 많이는 가지고 다니지 마세요 ㅎㅎ 그나라 음식과 문화를 체험해야지요 ㅎ





4. 어느 식당이든 화장실부터 체크하기. 



화장실이 더러우면 부엌도 더러울 수 있어요. 

그러면 밥 먹고 아프면 여행계획이 망할 수 있어요. 어디가시던지 화장실은 체크하고 드세요-



오래만에 유용한 내용 읽었네요. 사실 여행관련 연구하고 찾아보면 잘못된 정보도 많고 쓸데없는 이야기도 많은데, 

오랜만에 도움이 되는 기사를 읽고 포스트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좀 추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사랑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



출처: https://www.bloomberg.com/news/articles/2017-11-08/want-to-stay-safe-while-traveling-wear-a-rolex?cmpid=socialflow-facebook-business&utm_content=business&utm_campaign=socialflow-organic&utm_source=facebook&utm_medium=social


미국 집값편- 미국 집값 얼마일까?

미국에서도 인기만점 한국식품들

미국에서 최악의 항공사들은 어딜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