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녀 여배우 갤 가돗이 성차별자들에게 일침!


우리의 원더우먼! 아름다운 배우 Gal Gadot(갤 가돗)이 멋진 메세지를 전하네요.

"남성우월주의자들, 여성차별차들 세상에 당신들의 악영향은 이제 끝!입니다."

꺄아~~~~ 사이다 같은 이 발언!!!!!!!!
너무 아름다고 멋진 Gal Gadot(갤 가돗)배우 >_< 

I want to fight injustice!! 나는 부당함과 싸우고싶어!!!
영화 원더우먼 덕분에 영어 문장 하나 확실하게 외웠었지요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 영화 주인공 답게 멋지고 용사스러운 메세지를 남기네요!!

요즘 세계적으로 성추행/ 성폭력 사건이 너무 많아요. 이번 기회에 이 파렴치한 행동들!! 범죄들!!

정말 뿌리를 뽑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성추행/ 성폭력 피해자들은 이 사실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신고하시고,
가해자들은 자신의 죄에 대한 회개를 하고 엄중한 법의 심판을 받기를 기도합니다.

하지만 죄는 미워해도 죄인은 미워하면 안되요. 가해자들이 진정으로 회개하고 선한사람들이 되기를 기도합시다.

정말 신문 기사를 보면 화가 많이 나는 부분도 있지만, 그들을 미워하고 배척하지말고

우리가 그들이 이제는 그런 행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기도하고 사랑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출저:  http://www.msn.com/en-us/movies/celebrity/gal-gadot-warns-misogynist-sexists-that-their-time-is-up/ar-BBEVAlu?li=BBnb7Kz&ocid=UE13DHP


조두순 사건, 조두순 출소 반대?

전 미국대통령 조지 부시의 (George HW Bush) 성추행

미국 텍사스 정치 성추행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