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인앤아웃(IN-N-OUT) 버거 콜로라도 주로 확장?!

나의 사랑 인앤아웃(IN-N-OUT) 

LA에 있을 때 정말 맛있게 먹었지요 하하^^


인앤아웃이 얼른 한국에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정말로 한 번 전화해봐야겠어요




하지만~~ BUT! 미국인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아직 한국은 아니지만요~


인앤아웃버거 콜로라도 (Colorado) 주로 확장해서 프랜차이즈를 연다고 합니다!


Ohhh~~ 콜로라도하면 아름다운 자연과 스키로 유명한데 이제 인앤아웃 버거까지!

와우 콜로라도 시민들의 삶의 질이 올라가겠네요!

콜로라도 시민분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인앤아웃은 현재 켈리포니아, 네바다, 아리조나, 유타, 텍사스, 그리고 오레곤에 프랜차이즈가 있어요.

그리고 1992년 전에는 켈리포니아에만 있었다고 하네요.

너무나 맛있는 인앤아웃>_< 인앤아웃은 사랑입니다!

미국 다른 주들도 진출하시고 코리아도 얼른 오세요~~~~!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신선한 감자튀김과, 토핑이 자유로운 FIVE GUYS!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