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대구 시지 DIY 취미반 수업, 천연 향수밤 만들기



요즘 공방에서 천연제품 만드는 취미에 푹 빠져있어요~ㅎㅎ

오늘은 립밤 같아보이지만 향수밤을 만들었어요.





립밤은 촉촉한 입술을 위해 사용하지만,


향수밤은 향수 뿌리는 부위에 살짝 발라주면  향수처럼 하루종일 향이 난답니다^^






만드는 방법은 진짜 간단해요.

필요한 재료를 넣고, 녹인 후에 원하는 향을 넣고 굳히면 끝!







어떤 향을 선택할지 너무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고르다가 한 개는 디올 향수랑 같은 향! 


다른 한 개는 요즘 유행하는 코튼블라썸 향을 사용했어요.





녹인 액에 향을 넣어서 잘 섞어준 뒤,
원하는 통안에 넣어서 약 20분 정도 굳히면 완성이랍니다.

하나는 선물용, 다른 하나는 제꺼에요>_<





저는 코튼블라썸 향 사용하고 있어요.


향수병 굳이 들고 다니지 않고,
가볍고 편한 향수밤 들고다니면서 아침에 출근길에 손목, 귀, 목에 바르니까
하루종일 향 나고 너무 좋아요~~





아무래도 천연제품이다보니, 피부에 자극도 없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대신 유통기한은 약 6개월 정도인 것 같아요.


다음번엔 어떤 재밌는 천연제품을 만들지 기대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시지 DIY 취미반 수업 수제 버진코코넛 립밤 만들기

대구 시지 DIY 취미반 수업 수제 MP 비누 만들기

대구 시지 비누,화장품 DIY 취미반 CP비누 만들기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장 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