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EVA-NYC 컨디셔너 사용 후기

여자들의 생명은 바로 머릿결~


TV 모 광고에서도 전지현이 머릿결을 샤샷~날리면서 "저 엘XX틴 했어요~ ^_^" 이러잖아요!?


이렇듯, 여성분들에게는 특히 긴 생머리를 유지하고 계신 생머리 유저분들에게는

머리카락 끝까지 찰랑찰랑거리는 것이 생명이지요.

원래 한국에서 유명한  미장X 컨디셔너도 있지요?


오늘은 미국 Costco에서 미국제품 컨디셔너를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VA-NYC" soften up conditioner


▲위를 클릭하시면 아마존 사이트 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Nourishes and strengthens with Keravis + argan oil 

-> 케라비스와 아르간오일로 영양을 공급해주고 머릿결을 강화시켜 준다네요.


3X STRONGER HAIR

-> 3배나 강한 머릿결의 효과가 있나봐요!!ㅋㅋㅋㅋㅋ


1L 의 용량이면 긴머리인 여성분들 6개월~8개월 정도 쓸 수 있는 것 같아요.

단발이라면, 1년 넘게 쓸 것 같네요 ㅋㅋㅋㅋ


뒷편에 구성 성분보다 이 컨디셔너의 효능에 대한 소개에 눈길이 갑니다.



Eva NYC Soften Up Conditioner gently detangles, strengthens and nourishes hair. 

Argan Oil feeds hair with vitamins, and nutrients, 

while Keravis delivers optimal anti-breakage benefits and is scientifically proven to triple the strength of hair. 

The result is stronger, healthier, softer hair.


간단하게 살펴보면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해주는 컨디셔너인데, 

아르간 오일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영양소가 머리카락에 공급되고,

케라비스가 머리카락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의 강도를 3배로 높여주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이증된 제품이라고 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Argan Oil이 함유 되어 있다는게 마음에 들어요.

제가 얼굴에 바르는 아르간 오일 ㅎㅎㅎ 머리에도..^^


비타민 E가 풍부한 Argan Oil(아르간 오일) 사용후기




구입 후 바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론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 머릿결이 굉장히 부드러워 지는 것을 느꼈고,

며칠동안 계속 사용 했더니 머릿결이 찰랑거리면서 빗질을 해도 엉킴도 없더군요.



비타민과 영양소가 많이 공급된다는 것은 육안으로 보이지는 않지만,

미국은 제품가지고 장난 안치니까 믿고 있습니다. (코스코도 믿습니다)



이 제품을 저는 3달간 사용하였는데요,

확실히 머릿결이 좋아지고 특히 끝부분에 머리가 많이 상하지는 않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엔 아껴쓴다고 1펌프만 했는데, 

효과보고나서 2펌프씩 사용하고 물로 머리카락을 엄청 깨끗하게 헹궜답니다.

이 제품을 친구한테도 추천해줬는데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코스트코에도 이 제품이 있으면 좋을텐데, 아쉽게도 대구매장에는 없더군요.


확실히 효과보고나서 기분 좋습니다 허허허


다음번에는 CVS에서 구입했던 미국 샴푸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모두들 머릿결 관리 잘하세요~ 여러분 모두 소중하니깐요~~


세계 3개 초콜릿, Neuhaus(노이하우스)


미네랄이 풍부해서 피부에 좋은 'DEAD SEA MUD MASK'


해독주스로 유명한 콤부차(Kombucha), 신기한 음료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