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영국 유명 쉐프, 고든 램지가 좋아한 음식들은 뭘까요?

저는 요리를 공부를 했고 요리를 좋아하는 여자입니다~


요리~ 요리~ 요리~^^


여러분의 성원으로 매일매일 더 열심히 맛있는 음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요리사 중 한명인 

고든 램지(Gordon Ramsay)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고든 아저씨 말 안해도 유명하지요~ 


요리도 잘하고 몸짱에 요즘은 연기도 잘해요 (유튜브 보시면 알아요 ㅎㅎ) 욕은 물론 잘하지요.


우리나라 욕쟁이 할머니랑 한번 붙어도 될 것 같아요 ㅎ


오늘은 제가 고든 램지에 쇼 중에 Kitchen Nightmare (악몽의 키친) 을 보다가 


고든이 실제로 좋아한 음식들이 있었다라는 것!! 헉 언브리버블 ㅎㅎ


너무 놀라서 비디오 제목을 두번 봤네요 ㅎㅎ


그러면 한번 동영상을 봐볼까요 ㅎ


https://www.youtube.com/watch?v=XVMxZMxkAgM



고든 램지가 좋아했던 음식들입니다~

    Bread pudding

    Carrot cake

    Hamburger with fresh tomatoes, homemade pickles

    Red velvet cake

    Clam chowder

    Cat fish with homemade apple sauce


 제가 미국에 있을 때 carrot cake, red velvet cake 자주 봤는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Clam chowder는 한국에서 잘 알려졌지요!!


Bread pudding은 한번 연구를 해봐야겠어요~ !!


검색해보니까 만드는게 쉽네요. 어떻게 만들어볼까 생각을 해봐야겠어요 ㅎ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쉽고 맛있는 음식들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버섯 탕수육 만들기, 10분에 뚝딱 레시피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