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나무 한 그루에 40가지 과일이 주렁주렁 있어요!

미국에서 나무 한 그루에 40가지 과일이 나오는 나무가 있다고 해요!


https://www.youtube.com/watch?v=yFzWkH2WTYg


정말 가지 하나에 복숭아, 체리, 살구 심지어 견과류인 아몬드까지 있어요!



언블리버블~~!!


심지어 꽃도 20여가지가 자라는데 꽃이 피면 다채로운 형형색색의 꽃들이 너무 아릅답네요~


이 방법을 개발한 사람미국에 있는 샘 판 아켄 교수라고 합니다.


다른 과일나무 가지를 접목해서 연구했다고 해요.


과일나무마다 뿌리가 다 다른데, 

뿌리가 약한 것을 강한 뿌리에 접목시켜서 자라니까 이렇게 되었다고 해요ㅎㅎ 


어머나 신기해라~


미국에 샘판아켄 교수는

메말라가고 죽어가는 나무를 보고서 과수원을 산 후에 이 연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혼성과일나무 재배에 성공하신 멋진 교수님이시네요!


각 과일의 영양성분들이 다른데,

접목시켜서 한 그루에서 자란 과일들의 성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고 기대되네요 ^^


러시아산 치즈 공장과 생산 이야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