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날고 있는 항공기에서 비행기 문을 열었을 때 어떤 일이?

아직도 여름휴가 시즌이지요~ 또 이번 긴 추석연휴가 있지요 라라라라~

하지만 즐거운 여행도 비행기 안이 힘들면 짜증나지요~ = _ =

우는 아기들, 불친절한 서비스, 이상한 승객들....아.....ㅠ_ㅠ

은근 비행기 타는게 스트레스인데요 ㅡ_ㅡ;

그래서 가끔 날고 있는 비행기에서 문을 열고 나가는 상상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뭐, 미국은 그렇다고 하네요^^).

그러면 일단 여기서 궁금증? 날고 있는 비행기 문을 열 수 있을까요?

정답은??!! 

네, 없습니다!!

운행중인 항공기 문은 기압차랑 차단 장치 때문에 열 수 없다고 합니다. 

슈퍼맨이 아닌 이상 못 연다고 합니다 

다행이에요~~ 저는 '누가 실수로 열면 어쩌지?' 하고 그런 쓸데없는 고민들을 했거던요 ㅋㅋ

그러면 만약 열었을 때는 어떤 어마어마한 일들이 일어날까요?

일단...

문을 여는 순간 항공기 안에 기압이 떨어져서 항공기가 부서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기압이 떨어지면서 온도가 영하 이하로 쭉 떨어지고 

낮아진 기압 때문에 승객들이 호흡을 못 한다고 합니다!! 

정말 끔찍하네요!!

만약 비행기 기압이 급격히 낮아지면 조종사가 비행기 고도를 3300미터 정도!

낮추어서 사람들이 호흡을 할 수 있게 한다고 하네요 휴....

아 정말 비행기 문이 운행 중에는 안 열려서 정말 감사하네요~ 하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화난다도 비행기 문 열려고 하지 마세요. 

LA에서 출발한 비행기가 어떤 정신적으로 온전하지 않은 여성이 

나는 비행기 안에서 문을 열려고 하다가 저지 당했다고 하네요


운행 중인 비행기 문에 손을 대는 것도 범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수많은 사람들의 휴가계획과 일정을 망칩니다 ㅠㅠ

남은 휴가시즌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출처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