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미국 집 값 편] 미국 집 값은 얼마일까?

아 제가 LA에서 있을 때 집세 대박이었습니다.


집은 낡아서 무너지려고 하는데 한달에 거의 150만원 허허허허


내 나이 거의 두배면서 그렇게 비싸다니---


미국이 원래 집세가 그렇게 비싸지 않았는데 도시들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서


지금은 집세가 큰 국정현안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국에서 제일 집세가 비싼 도시들을 소개합니다---


http://digg.com/2017/most-unaffordable-housing-markets



1. Manhattan


아~~~ 말 다했지요. 맨하탄 좀 멋있고 좋지요.^^ 

하지만 천불주면 옷장에서 살고 천오백 주면 화장실에서 산다고 하는 하하하하....정말 비싸요.



2. San Francisco


 너무 비싸서 기본 방 룸메가 2+ ㅋㅋㅋ 거의 기숙사 수준입니다.



3. Brooklyn


 뉴욕에서 그래도 조금 덜 비싸다고 생각했다가 빰 맞는 곳이지요. 비쌉니다.

 하지만 멋진 곳이지요. But 비쌉니다 ㅎ



4. Los Angeles


제가 있던 LA ㅋㅋㅋ 비쌉니다. 


하지만 다행이 저기 다 무너져가는 집.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집들은 쌉니다 ㅎㅎ 



5. Boston


여기도 악명 높지요. 보일러 고장난 방이 천불 이상 달라고 하고--- 

비 세는데도 천불 ㅋㅋㅋ 



정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데는 다 비싸더라구요. 

특히 살기 좋은데는 더 많이 모이구여---



그러면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지요?


일단 너무 비싼데 살지마세요- 외각에서 사세요.


그런데 함정은 외각도 비싸지고 있다는 점 ㅠㅠ


사실 좀 볼게 없고 정보가 조금 늦어질 수 있지만


작은 도시에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다 보고 또 필요한 것은 아마존으로 


다 주문하면 크게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차라리 집세에서 아낀 돈으로 나중에 뉴욕 같은데 멋지게 여행 다녀오는 것도


좋은 생각 같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LA 근처 쇼핑하기 좋은 곳들

 LA는 지금~ 엘에이 생생 정보 소식

미국에서 최악의 항공사들은 어딜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