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미연군 메이크업 따라하기

저는 메이크업에 별로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


왜냐구요 저는 피부가 좋으니까요~~


죄송합니다. 그런데 저는 피부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하하


좋은 피부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자~ 오늘은 유튜브 채널이 추천한 여자 미군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볼까요?


여자 미군들은 좀 강해보이고, 격식있어 보이는 느낌,


일반인들과는 다른 느낌의 메이크업인 것 같아요.


'미연군 메이크업 따라하기'


기초화장 단계

 

스킨, 로션, 오일 단계는 우리가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군요.



본화장 단계



눈 아랫부분, 눈썹사이부분 먼저 파운데이션으로 정리하고,

일반인들 처럼 BB크림, CC크림을 사용하네요.


눈 주변을 더 밝게하고 눈썹그리고~

파우더를 통해서 피부톤과 비부결을 더 부드러워보이게 해줘요.


핑크 브러쉬로 볼터치고하네요.

ㅎㅎㅎ 여군들도 볼터치를 하다니 ㅎㅎㅎㅎ



쉐도우는 브라운 색! 눈의 필수 아이템 마스카라까지! 


입술은 밝아보이는 톤으로!




저보다 사용하는 화장품이 더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일반인들과 다르게 화사해 보이거나, 

유행하는 립색, 쉐도우 색으로 메이크업을 하지는 않네요.


여군의 분위기에 맞게 잘 연출해 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여군들은 화장을 안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열심히 하는 지 몰랐어요 ㅎㅎㅎ


이 메이크업은 전투력에 도움이 되겠지요! 


다음시간에는 한국 여군들의 화장 방법에 대해서 포스트할게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iVBuVwVCLZE


화장의 달인 보면서 화장 예쁘게 하기

커피 아트로 유명한 바리스타

영양 만점 달걀의 신선한 섭취법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