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아파트 동 전체에 가스가 고장 났어요

어제 늦은 밤에 아파트에 보일러 가스 업체에서 왔길래,
어떤 집에 보일러가 고장났는가 싶었어요.

그런데.... 저녁 11시에 갑자기 아파트 안내방송이 나오면서 
가스 문제도 저희동 전체에 가스가 30분정도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30분 기다리고 안되길래 또 기다렸어요.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아서 일단 바닥이 너무 차가우니까
따뜻하게 입고 잤어요.




저희집이 1층인데 새벽에 몇 번 지하에서 가스 배관 공사하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아마도 새벽 내내 배관 문제를 찾아본 것 같아요.. 

근데 아침에 일어났는데도 가스가 안나오는거에욧!!! 씻어야하눈데......

따뜻한 물 데워서 세수, 양치만 하고 기다렸어요. 
아파트에선 오전 11시에 다 고친다고했는데 지금 오후 2시.... 아무 소식 없음

아침에도 가스가 공급 안되서 가스렌지 사용 못하고 
대신 인덕션으로 대체했네요~ 그래도 언제까지 이래야하는지요...




지금 아파트 관리실에는 항의 문의가 폭주입니다.
겨우 관리소장이랑 통화가 되었는데, 가스 고장 원인이 배관이 물이차서래요.

일주일전에 보일로 고장으로 다른 업체에서 와서 고치고 간 것 같아요.
아마 그때 배관에 문제가 생긴 듯...

그래서 일주일 전에 업체 부른 주민 누구지 좀 알려달라고 방송으로 안내를 해도, 안나타나시네요~~~
아마도 본인들이 부른 업체 땜에 문제된 것 같아서 모른척 하고 있는듯합니다.

지금 각 라인마다 배관 문제 해결하려고 가스공사에서 와서 열심히 보고 계시는데
ㅠ_ㅠ 한 세대의 실수로 아파트 한 동 전체 주민들이 피해를 보고 있어요.

다행히 가스 고장의 원인은 밝혀졌지만, 원인 제공자가 어서 나와주시길 바래요.

그리고 그분들을 미워하기보다 용서하고 하루빨리 가스 문제가 해결 되길 기도합니다!!


LA 산불, LA 게티 센터 인근 산불 생중계

북부 인도의 심각한 공해

최악의 냄새가 나는 스웨덴의 한 식품 공장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