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삼덕동 카페 로망티크, 분위기 좋은 카페


대구 삼덕동에 이쁘고 아기자기한 카페 집이 많이 생겼죠?
그래서 어딜 갈지 잘 못정할 때가 많아요.
서울에 있는 카페거리처럼 대구도 삼덕동이 그렇게 조성되어가는 것 같아요.

이번에 분위기 좋다는 분홍분홍~빛이 도는 까페 '로망티크' 가봤어요.




이 집 커피 맛은 사실 그저그렇지만, 이쁜 마카롱이 눈에 유독 들어오더라구요.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부터 다양한 캐릭터 모습 그대로를 꾸며서 만든 마카롱.
심지어 맛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 싶어지만
마카롱은~ Suger 덩어리~ 슈가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피넛버터와 블루베리치즈 맛 딱 2개만 주문했어요.

3층까지 되어있는데 저는 2층으로 갔어요.
정말 분위기가 이뻤어요.


앉아서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테이블도 적당히 있어요.

아기자기하게 이쁘고 깔끔하게 꾸며놓아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만 직원분이 커피를 너무 늦게 만드셔서 ㅋㅋㅋㅋ
하두 커피가 안나오길래 내려가봤더니 원두 새로 꺼낸다고 시간 걸린 것 같았어요.
그럼 이야기라도 해주시징...... 생각보다 넘 늦게 나와서 놀랬네용 ^^

대신 저는 신나게 카페 구경했어요 ㅎㅎㅎ




마카롱 맛은 괜찮았어요. 마카롱 덕후들에겐 이쁜 모양 때문에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카페에요.
하지만 덕후들의 맛 평가는 저도 모르지요~




사실 맛보다는 인스타용,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 계신분들 대구 삼덕동 카페 로망티크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정말 맛있게 먹은 카페 소개할게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