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시지동 교회 카페 Cafe Bliss 착한 가격의 커피 집

저희 동네 교회 카페 Cafe Bliss에 다녀왔어요.

대부분 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좋은 품질의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수익금은 이웃을 돕는데 사용하는 것 같아요.



대구 신매동에 있는 신매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수익금을 컴페션에 기부하더라구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고산동부교회 Cafe Bliss 카페도 수익을 이웃을 위해 기부하네요.

카페 메뉴를 보면 가격이 참 착해요^^




저는 따뜻한 라떼 한 잔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아이스와 따뜻한 음료의 가격 차이가 있는 메뉴를 발견했어요.

요즘엔 대부분 다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잖아요 ㅎㅎ




라떼 맛은 일단 합격! 좋은 커피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커피 양이 좀 작네요^ ^


제가 또 다른 라떼 한 잔은 포장을 했는데 

커피 양이 컵에 절반이더라구요.


아마...실수..하신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한 음악과 분위기가 고요해서 공부하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대신 평일 낮에 방문하면 아줌마 손님들이 많아서 좀 시끄러워요^^




카페 음료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지만 양은 적구요.

또 와이파이는 핸드폰 연결은 되는데 랩톱 연결이 안되서 

핸드폰 와이파이로 랩톱 연결해서 사용했어요~ 조금 불편한 감이있네요.



그래도 오늘 동네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 하면서

오전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시지 카페, 아틀리에 빈, 아틀리에빈 11호점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