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범어역 근처 일본가정식 맛집 '키햐아'

맛있는 일본 가정식 음식점 '키햐아'에 다녀왔어요.

키햐아 음식은 무엇보다 불맛이 강하게 나서 더 선호하게 되는 집이에요!


 
쇠고기덮밥인 '규동'

치킨덮밥인 '가라아게동'을 주문했어요.


  


단순해 보이는 식사이지만

영양 만점 일본 음식!



 

동에는 양배추, 계란, 양파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무엇보다 치킨도 푸짐~하답니다.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낸 치킨덮밥.


너무 맛이있네요^^


...치킨...너무 사랑스럽네요.

 


후라이드치킨으로도 맛잇고 치킨덮밥도 너무 맛잇네요!


또한 간장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제가 주문한 규동은 쇠고기 덮밥이에요.


쇠고기는 차돌박이 같아요~

 

 

규동도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맛을 냈는데 


가라아게동과는 다른 양념간장 맛이었어요!

 

전에 다큐에서 간장의 비밀이라고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저도 비법 간장을 연구해봐야겠어요!

 

 

푸짐한 양 덕분에 매우 맛있게 매우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하나님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범어 맛집, 건강한 자연밥상 순남시래기

범어동 맛집, 수성구청 맛집 숨쉬는 순두부

대구 범어네거리 맛집, 초밥 맛집, 오스시(OSUSHI)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