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전주 가볼만한 곳, 전주한옥마을 떡갈비 맛집 종로회관




전주한옥마을에는 길거리 음식 뿐만 아니라 밥집들이 정~말 많은 거 있죠?

그 중에서 떡갈비 맛있는 곳 '종로회관'에 방문했어요.




기본 상도 푸짐~하게 차려서 나오는데,

전라도 음식이 맛있다고 하잖아요?

저는 전라도 김치가 이렇게 맛있는 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떡갈비 나오기 전까지 김치를 열심히 먹었어요 호호





꺄아 ~~ 너무 맛있어 보이죠?

윤기가 좌르르르르~~ 흐르네요^^

떡갈비를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서 쌈에 싸서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지요~





떡갈비를 다 먹고나서 

물냉면도 먹었답니다~




세트로 구성된 메뉴라서 물냉면은 일반 주문할 때 냉면보다 양이 작았어요.

그래도 냉면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 ^


이제 본격적으로 전주한옥마을 탐방해야죠?^^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전주 가볼만한 곳, 전주한옥마을, 전동성당, 길거리 음식

전주가볼만한 곳, 전주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오목대 탐방로

대구 범어 맛집, 건강한 자연밥상 순남시래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