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신남역 동산동 카페, 카페젬마(Gemma)



골목길에 숨겨져 있던 이쁜 카페 '카페젬마(Gemma)'

대구 신남역 출구에서 동산병원 방향으로 골목길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방문하는 곳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도 넘넘 이쁜 카페젬마(Gemma)

소문듣고 왔기 때문에 소문대로 '녹차 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집 와서 왠 녹차냐구요? ^ ^

카페 젬마는 녹차라떼를 만드는 방법이 좀 다르더라고요.




녹차를 직접 그릇에 대고 기구를 이용해서 빻아서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손님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보이는 곳에서 만들어 주시네요^^


녹차라떼를 만드는 방법이 다른 카페와 달라서 더 신기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 맛은!?


정말 진~한 녹차라떼를 맛나게 즐겼답니다 :)




개인적으로 우유 스팀을 조금 더 따뜻하게 해주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의견을 내봅니다 ㅎㅎㅎ


라떼가 너무 금방 식어서 단숨에 마셔버렸거든요 ㅎㅎㅎ

밀크티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음번에 먹어봐야겠네요.



맛있는 브래드 종류도 많아서 먹고 싶었어요~~


가죽공방도 하는 것 같던데 구경 해보고 싶네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신남역 근처 카페 6th Avenue

대구 삼덕동 카페 로망티크, 분위기 좋은 카페

대구 시내 카페 - 두낫디스터브(Do Not Disturb)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