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대봉동 시금치 파스타 맛집 '도시낮'



대구에 숨은 맛집인 '도시낮'


이미 많이 유명해서 한 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식물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후레쉬~한 느낌이 드네요^^




한옥을 개조해서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이 곳에서 유명하다는 메뉴를 다 골라서 주문해봤어요!


삼겹 필라프,시금치 크림 파스타,

새우로제파스타,고르곤졸라베이컨크림리조또,

오리지널함박스테이크



시금치 크림 파스타는 후레쉬한 시금치를 통째로 갈아넣은 파스타래요.



시금치가 들어있어서 풀맛이 날 것만 같았는데

오히려 더 고소하고 처음 먹어봤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베이컨크림리조또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이 꾸덕~함의 매력!

넘넘 맛있어요. 베이컨까지 들어가있으니

이건 말이 필요없죠?^^ 





새우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는 어딜가나 주문해도 맛없는 곳은 없지만,

꾸덕한 소스 덕분에 더 맛있네요.



빵을 소스에 찍어먹으면 넘나 맛있는 것~


왕새우가 들어가있어서 더 좋았어요.



삼겹 필라프

볶음밥에 삼겹살 같이 먹는 기분~



오리지널함박스테이크

도시낮 레스토랑만의 특재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소스의 비법이 궁금해집니다~




주문한 메뉴가 다 맛있어서

왜 인기가 많은지 실감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동성로 숨겨진 찜갈비 맛집 '동인정'

대구 삼덕동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카페 COG(코그) 카페

대구 들안길, 두산동 한정식 '용지봉'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