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코스, 'Anaheim Packing District' 인생샷 찍기 좋은 곳!


LA 여행을 오면 엘에이 뿐만 아니라 LA근교에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아요!


오늘은 LA 근교 여행지로 강추하는 곳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Anaheim Packing District를 소개합니다!


LA여행, 'Anaheim Packing District' 인생샷 찍기 좋은 곳!





오렌지카운티 애너하임에 위치한 PACKING DISTRICT!

 

Address: 440 S Anaheim Blvd, Anaheim, CA 92805

Hours: 9AM-11PM

Phone: (714) 533-7225





디즈니랜드와도 가까이 있는 이 곳은 

옛날에 오렌지를 포장하던 큰 공장이었다고 해요!


그래서 이름이 Packing House! Anaheim Packing District!





지금은 인기있는 카페, 레스토랑 및 상점들이 들어와서 

엘에이와 OC에 있는 많은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랍니다!


실내가 굉장히 이쁘게 조성되어 있어서

이 곳에서 인생샷 사진을 남기고 간다고도 하죠 ㅎㅎㅎ





엘에이에 사는 친구들 중에선 주말에 Packing District에 와서

밥먹고 차 한잔 마시며 여유를 만끽하다 돌아가곤 합니다.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옆에 무료 주차장이 있어요!





입구부터 너무 예쁜 Packing District

평일엔 사람이 적은 편인데,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들 엄청나요.

그래서 모든 가게마다 줄을 서서 주문을 하도록 만들어 놨어요.


저희는 미리 조사를 하고 방문해서

한적한 시간에 왔더니 구경하기도 좋고 음식을 사먹기도 딱 좋았답니다!





얼마전 뉴욕 여행 때 방문했던 

첼시마켓과 비슷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Packing District


제가 첼시마켓에 갔을 때도 이 곳과 엘에이 다운타운에 있는 센트럴마켓이랑

비슷하다고 포스트했었죠?


LA 핫플레이스 Grand Central Market에서 맛보는 Organic Burger!





내부는 1층과 지하 1층으로 나눠져 있고

이 건물이 오렌지 공장이었다는 걸 표시라도 하듯 

오렌지를 이용해서 많이 꾸며놨더라고요.


분위기 완전 이쁨 ㅠㅠㅠ


다른 상품을 팔고있는 코너도 있지만,

건물 안 대부분의 상점은 커피, 디저트 그리고 레스토랑이에요!





Anaheim Packing District 안에 워낙 많은 식당들이 있어서

뭘 골라서 먹어야할 지 모르겠다면 

Yelp나 Google local 리뷰를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에 대부분 맛집들을 모아놓은 곳이라서 

뭘 드셔도 맛있게 먹고 가실 것 같아요!


대신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점 참고하세요!


참고로 제가 주문해서 먹었던 곳 3곳을 소개할게요.





이 곳은 미국 남부음식점이에요.

남부 음식 햄버거와 파스타를 먹었어요!




미국 남부에 가지 않아도

남부 음식을 캘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니!!!





미국 남부음식이 보통 좀 짜고 느끼하다곤 하는데

여기서 제대로 맛을 경험했답니다.





이 곳은 디저트샵 와플가게에요.

핫도그 반죽을 와플 모양으로 만들어서 준답니다.





저는 Bacon Waffle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겉은 완전 와플 맛이고 속은 핫도그 맛이었어요 ㅋㅋㅋㅋ





이 곳은 커피와 빵이 파는 곳.

아몬드 크로와상이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인기 빵이라 그런지 엄청 많이 만들어 놨어요 ㅋㅋㅋㅋ





빵도 커피도 맛있었던 집이에요.


그 외에 엘에이에서 먹었던 솜사탕 커피가게도 있고,

유명한 아이스크림샵도 있더라고요.





Packing District에 여러 나라 음식점들이 있어서

여럿이 방문하면 다양한 음식을 하나씩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곳곳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들도 잘 되어있고,

중간에 테이블과 의자들이 잘 배치되어 있어서 맘에 들었던 곳.





특히 계단 올라가는 길에 

사람들이 책을 읽거나 개인 할 일들 가지고 와서 편하게 일하는 모습이

미국 삶의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더군요.


사람들 이 곳에서 인생샷 엄청 찍는다는!!





요즘 엘에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Anaheim Packing District


즐거운 미국의 추억을 담아가길 바래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사람이 먹을 수 있고, 마실 수 있고

하는 일에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이것이야말로 하나님이 주신 은총이다

전도서  3장 13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