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캘리포니아 대학교, 말리부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 캠퍼스 투어 생생 후기


캘리포니아 말리부 부촌에 위치한 페퍼다인 대학교.
이 학교는 크리스찬 대학교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캘리포니아 말리부 바다를 한 눈에 보면서
캠퍼스 생활을 할 수 있는 곳!

캘리포니아 대학교, 말리부 페퍼다인대학교(Pepperdine University) 캠퍼스 투어 생생 후기




이번에 한 번 다녀오고나서 캠퍼스 전경에 반해버렸답니다.

특히 도서관안 창문에서 보이는 말리부 바다 때문에
공부에 집중이 안 될 정도였으니까요 ㅎㅎ




말리부에 위치한 페퍼다인 대학교는 
미국에서 크리스찬 학교로써 랭킹 5위 안에 들고 
캘리포니아에 내에서는 1위를 할 정도로
크라스찬 대학교로써 유명한 곳이에요.

실제로 이 곳에 근무하는 교회 언니 덕분에
이번에 페퍼다인 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하게 되었답니다




잔디밭에 설치되어 있는 성조기들 보이시나요?




2001년에 미국에서 일어났던 911테러 희생자들을 추모하기 위해
교내 잔디밭에 2997개의 성조기를 매년 전시한다고 해요.




희생자들 각각의 나라 국가들을 세워두고 기념하는데요.
한국인 희생자도 있어서 한국국기도 있더라고요..





매년 페퍼다인에서 시행하는 행사라고 하던데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사진과 영상으로 찍으면서도 마음이 숙연해 졌답니다.

학교 캠퍼스가 산 위에 있는데, 학교가 엄청 크죠?





절대 걸어서는 다닐 수 없는 크기에요.

오르막이 많아서 계단 오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다행히도, 학기 중에는 셔틀 버스가 다닌다고 하네요~ㅎㅎ




저희는 교회 언니가 있는 건물을 한참 찾아다녔어요.



차로 빙글빙글 돌면서
학교 캠퍼스를 거의 다 돌아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캠퍼스에 방문했더니 학생들은 잘 안보이더라고요.
대신 길거리에 온통 차들만 주차가 되어 있더라는!




젤 꼭대기에 있는 건물에서 교회 언니가 일을 하고 있는데,
그 덕분에 말리부 바다 전경이 한 눈에 다 보였어요!

너무 아릅답죠?^^




이 곳은 학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요.
대박.. 쉼터가 무슨 야외 카페인 줄 알았어요!ㅋㅋㅋ




이 곳이 학생들에게는 핫플이라서 사진도 많이 찍고 논다고해요~

단과대학 안에도 도서관이 있지만,
저희는 중앙도서관에 가서 공부를 하기로 했답니다!




건물 앞 쪽으로 가면
2001년 911테러 당시에 희생된 페퍼다인 대학교 동문을 기념하기 위한 비석이 있어요.
그리고 이곳은 작은 정원이랍니다.




'Heroes Garden(히어로즈 가든)' 이라는 사람은

2001년 9월 11일에 뉴욕시에 세계무역센터 타워와 워싱턴DC의 펜타곤에
3개의 납치된 제트 여객기가 날아 갔을 때 
도발되지 않도록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을 막았다고 해요.

결국엔 펜실베니아에 있는 들판에 추락했지만, 테러리스트의 행동을 막음으로써
그들이 공격하려고 했던 장소에 추락하지 않아서 더 큰 피해를 막은 셈이었지요.




그래서 'Heroes Garden(히어로즈 가든)'이라는 사람을 영엉으로 생각해서
2011년 911일에 페퍼다인 대학교 야외 장소에 
히어로즈 가든을 위한 정원을 만들었다고 해요.

미국의 영웅같은 분이 페퍼다인대학교 졸업생이라니
정말 멋지죠?


그래서인지 911 테러의 날을 추모하기 위해서
학교 앞 공원에 희생자들의 모든 성조기들를 설치하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단과대학교 건물 밖에
학교를 위해서 후원해주신 분들의 이름과 사인들이 새겨져 있더라고요.

미국은 후원자들에게 감사한 표시로 이렇게 비석들을 세워 두는 것 같아요!




저는 이제 다음 코스인 페퍼다인 대학교 공원으로 갑니다~

다음 포스트때 만나요~

LA 여행, 환상의 바다 Malibu에 있는 Blue Bottle Coffee(블루보틀커피)

LA 근교맛집, 캘리포니아 Malibu(말리부)비치 Malibu Farm Coffee

LA 근교여행,미국새댁 추천! 환상의 Malibu(말리부)비치와 Pier 구경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