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여행, Malibu beach 고급카페 Caffe Luxxe

오늘은 Malibu beach(말리부 비지)에 있는

새로생긴 'Caffe Luxxe' 다녀왔습니다.

비치로 가는 큰 길대로 우편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Address: 22333 Pacific Coast Hwy, Malibu, CA 90265

Caffe Luxxe Website



주차할 공간도 많아서 주차하기가 편하답니다.

저희는 카페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커피샵에 들어갔어요ㅎㅎ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Caffe Luxxe'

분위기도 너무 좋고 아기자기한 물건들도 많이 있어요.



'Caffe Luxxe' 자체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91점짜리 로스팅 된 커피를 파는데, 이정도 점수면 꽤 괜찮은 원두인 것 같아요.




메뉴들도 약간 특이한테도, 'Caffe Luxxe'만의 커피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Cafe nico와 Latte 를 주문하였습니다.



Cafe nico는 작은 컵에 제공 되는데, 

에스프레소에 orange나 바닐라 시럽과 계피가루를 넣는 커피입니다.


 보통 커피샵에서 잘 안파는 메뉴인데 특이하네요ㅎㅎ



진한 커피맛과 상큼함 그리고 시나몬 향이 퍼지면서 특이한 맛이 났답니다.


Latte도 너무 맛이있고 아트도 정말 이쁘게 해서 주네요.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노란색 디리퍼를 보게 되었는데,

어디가서도 잘 보지 못했던 예쁜 디리퍼라서 홀딱 반했네요ㅎ_ㅎ



분위기가 너무 좋고, 공부하러 오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Malibu beach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쉬엄쉬엄~ 카페에서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네요^^


자세한 후기는 Yelp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LA 카페, 윌셔대로에 새로 입점한 85℃ Bakery Café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