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맛집, 미국식 요리 맛보기 'Grub Restaurant'


미국에는 정말 맛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

특히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어요.


하지만 미국식 음식으로는 피자, 햄버거, 핫도그 같은 종류만 먹어보았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미국식 레스토랑을 방문했어요.


'Grub Restaurant'


  'Grub Restaurant'은 New American Cuisine라고

기존 미국음식을 발전시킨 레스토랑이에요.


그러면 기존 미국음식 햄버거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맛을 볼까요~?




Address: 911 Seward St, Los Angeles, CA 90038

Los Angeles, CA 90038Business website


Grub Restaurant Website 




Grub 식당을 방문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것은 영업 시간입니다


이 곳은 평일에 11:00 am - 3:00 pm 까지만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랍니다.

주말에는 9:00 am - 3:00 pm 까지 운영하네요.



Yelp Review가 무려 1645개나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있다고 하네요.


운이 좋게도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테이블 몇 개가 비어있어서

바로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식당은 실외와 실내로 되어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에는 

실외에는 손님들이 다 있어서 앉을 수 없었답니다 ㅠ_ㅠ


밥 다먹을 때가 오후 2시 30분 쯤이라서 손님들이 다 나가고 없네요.

왜냐하면 곧 가게 영업이 끝나니깐요~ ㅋㅋㅋ




실외도 이쁘게 조성되어 있지만,

실내 인테리어 자체는 완전 미국식 식당이에요. 옛날 스타일~


심지어 손님들 중에는 동양인들이 저희 밖에 없었어요ㅋㅋㅋ

완전 미국인들만 찾아오는 곳인가봐요! 신기해요!

저들은 우리가 신기하겠죠?ㅋㅋㅋㅋㅋ



너무 흥미로운 것은 메뉴판도 그렇고 후추 통이나 벽에 붙어있는 것들이

다 Hollywood 스타들의 사진들을 붙여놨더라구요.




특히 메뉴를 이렇게 꾸며놓아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Grub Restaurant' 에서 인기 메뉴인

The Cheddar "Crack" Bacon Burger

Our Famous Mac & Cheese 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간단한 간식이 제공이 됩니다.

아삭아삭 오이와 당근이 맛이있네요 ㅎㅎ




The Cheddar "Crack" Bacon Burger


소고기와 로스팅된 양파 비밀 레시피라고 하는 베이컨 요리, 매운 소스와 감자 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인기 메뉴인 만큼 소고기 패티도 담백하고, 로스팅된 양파도 한몫 하네요ㅎㅎ

베이컨을 정말 잘 구운 것 같아요

Crack Bacon은 카라멜과 설탕을 섞어서 구웠는데 비밀 레시피라고 하니

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



Our Famous Mac & Cheese 


파스타에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 있는 Mac & Cheese 네요.

미국 가정에서 많이 만들어 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Mac & Cheese 는 우리가 먹기에는 다소 느끼하답니다. 완전 치즈 범벅이에요.

이런 음식이 된장찌개처럼 가정에서 대중화 되어있다고 하다니..

아이들에게 비만을 일으키는 요리인 것 같아요.

가급적 많이 먹지 않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정말 느끼하고 맛있다는거! 

많이 느끼하면 칠리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괜찮답니다.

그리고 샐러드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샐러드를 많이 드세요^^




그래도 저의 마음 속엔 아직도 Capital Burger가 1순위 랍니다!

Capital Burger 후기 보러가기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Grub Restaurant.

정말 미국식 퓨전 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해요.


하지만, Mac & Cheese는 집에서 간단한 재료만으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비싼 돈 주고 레스토랑에서 사먹는 것은 추천하지 않아요~


저희가 다 먹을 쯤에는 이미 손님들이 나가고,,

저희도 ㅎㅎㅎ 빨리 나가라고 그릇들을 치우네요.

얼른 퇴근하고 싶으신가 봅니다 ^^


이제 밥을 먹었으니 맛있는 후식 먹으러 가야죠?


자세한 후기는 Grub Restaurant Yelp Reviews 를 참고하세요!


LA 맛집, 산타모니카에 유명한 레스토랑 TAR&ROSES


LA 여행, LAX 공항 도착 후 바로 In-n-Out (인앤아웃) 즐기기


LA 맛집, 신선한 감자튀김과, 토핑이 자유로운 FIVE GUYS!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