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산타모니카 정복기- 바다와 피어(부두) 2탄!

지난 시간에 LA 여행, 산타모니카 정복기- 바다와 피어(부두) 1탄! 을 보여드렸지요? ^^


어제 포스트에 이어서 오늘은 


'산타모니카 피어'를 즐기는 꿀팁'에 대해서 몇 가지 소개하겠습니다.



1. Pier를 다리부터 가지마세요.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그러지 마시고 바다에 내려오셔서 모래사장 계단으로 Pier로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모래도 밟고 Pier도 더 빠르게 갈 수 있어요 ( *사람이 많을 때의 경우!)


2. 관광버스가 보이면 Pier에 조금 있다가 가세요.


한대가 한대가 아닙니다! 한대가 보이면 주변에 관광버스 여러개이고 Pier는 인산인해! ~_~


Pier에 사람이 많은 것이 보입니다 실제로 그럴 때는 쇼핑을 하시거나 식사 또는 커피 타임을 가집니다^^



제 친구는 자주 손님이나 친구들을 Pier에 데리고 가는데 사람들 많으면 다른 것 하다가 간다고 해요 ㅠ_ㅠ


정말 심할 때는 한국 지옥철만큼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덜덜덜



3. Pier에서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으신 분들!


사람 없을 때 꼭! 가세요! 그게 언제냐구용~? 아침 일찍 아니면 흐린 날~


팁 흐린 날도 은근 사진 잘 나옵니다. 그리고 구름껴도 금방 햇빛 나올 때도 많습니다. 


왜냐구요?


여기는 날씨가 좋은 켈리포니아니까요 호호호호



Pier에서 유명한 Route 66, 66번 국도의 끝입니다. 


멋지지요~? 하지만 사진 찍으시려면 아침 일찍이나 밤에 오세요. 아니면 사람들만 사진에 보입니다...... ~_~


참고로 Route 66은 줄 서서 사진을 찍는답니다 ㅎㅎㅎ  재밌죠?ㅋㅋㅋㅋㅋ



4. 놀이공원과 오락실은 패스!


오락실은 안에 덥고 시끄럽습니다. 오락실은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놀이공원도 패스하세요. 놀이공원은 차라리 돈 확실하게 내고 디즈니 랜드나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시거나,


재정이 부족하시면 한국에 롯데월드 가는게 훨씬 나아요....


하지만 사진은 찍으세요 이쁘게 나와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다들 여행 블로그 사진 보시고 ,


산타모니카 가면 놀이기구 타려고 하는 거 같아요. 



5. Pier 에 있는 식당과 커피의 맛은 가격대비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식당에 사람도 엄청 많구요. Yelp 앱으로 산타모니카 맛집 검색해서 pier 밖에있는 식당에 가세요!




Pier를 걷다보면 공연하는 분들도 계세요. 춤추는 사람들 노래하는 사람들~ 


잘 하시지만 Venice Beach가 공연은 더 잘합니다~ 그래도 재밌게 보셨거나 같이 사진을 찍으셨으면


팁 주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미국에서 팁은 매너입니당~~~ 팁문화가 발달한 나라인거 아시죠?



자 Pier 끝까지 오셨으면 바다바람 마시고 먼 태평양 바다를 보시고! 힐링도 하시고! 새로운 다짐도 하시며^^ 


기도하실 분들은 하나님께서 만드신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잠시 기도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대신에 낚시 하시는 분들 때문에 비린내 나니깐 후각 조심!!!!


이제 마음의 결심이 다 되었다면 포토타임을 가져야죠?


사진은 왠만하면 다 잘나온답니다.


그래서 그냥 샤샤샷 샤샷샤샤~ 어디든 가셔서 찍으시면 됩니다!


끝쪽에 주로 낚시하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물고기가 잡히냐구요? 네 잡힙니다.


식용이냐구요? 네~~!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저는 패스~ 그리고 옆에 가면 생선 비린내 나요... 


(좀전에 제가 언급했죠?ㅋㅋ) 그래서 패스~


사진 다 찍으셨으면 천천히 오신 길로 산타모니카 거리로 가봅시다~!

그러면 다음 편에서 산타모니카 거리 탐방이 시작됩니다^^


PS.

아 분량 조절 실패네요...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제가 정복기들을 잘 정리한 포스트들을 추가로 올리겠습니다 ^^



그럼 모두들 LA 여행 준비 꼼꼼히 하시길 바래요^^

미국 여행에 대한 궁금한 질문은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세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