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LA한인타운 Langham 아파트에서 영화 촬영 중!


우리가 많이 보는 미국 영화, 드라마에서 나오는 장소들 중에
LA에서 촬영하는 곳이 많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구글로 검색하면 다 나온답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지내면서 LA 한인타운에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 하는 모습을
여러번 보게 되었어요.
제가 잘 걸어다니는 LA 한인타운 중심가에서 빈번하게 촬영을 하더라구요.
가끔은 길을 너무 자주 막아서 좋지는 않았어요.

제가 있던 곳에서 가까운 유명한 촬영 장소는 'The Langham Apartment' 입니다.


아파트에 관련된 리뷰는 Yelp site에 있어요!! 

흥미로운 사실은, The Langham Apartment은
이미 많은 영화나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했던 촬영 장소에요.


유명한 미국 드라마 Castle 아시나요?
작년 7월에 여기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면 미드 castle의 촬영 장소들이 에피소드별로 분류되어서 나와있답니다.



검색창에  Langham Apartment를 검색하니까, 몇 월 며칠 몇 시에 촬영을 했었다고 다~ 나오네요.
와.......신기방기합니다 ㅎ_ㅎ
한국 드라마 촬영할 때에도 다 이렇게 스케줄을 공개하나요?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또 유명한 영화500일의 썸머 촬영지로도
아파트 바로 밑에 있는 normandie7가에서 찍었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였는데, 이때부터 조셉고든 레빗 영화배우를 좋아하게 되었지요^^



​그 외에도 LA 곳곳에서 많이 촬영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답니다.

사진 보면서 영화 장면에 나왔던 장면들 중에 생각나는 곳이 있을 거예요ᄒᄒ
전 몇 곳 보면서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ㅎㅎ


이 날은 Langham 아파트 고층에서 뛰어내리는 씬이 있었나봐요.

그래서 크레일을 통해서 뭔가 준비하는 모습이 있더라구요.


어떤 장면인지는 정확하기 못봤지만, 

Langham 아파트에서 이래저래 많고 다양한 촬영을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공포영화 Annabelle도 langham apartment에서 찍었네요.


거의 한 달에 한 두씩은 드라마,  이 아파트에서 영화를 촬영하는 것 같아요!

LA 한인타운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지나가면서 종종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조만간 또 재미있는 LA 소식을 들고 찾아올게요!

Tip! 
LA에 촬영장소가 많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STAFF들 귀찮게 굴지 마세요.
스태프들이 힘들어 합답니다. 그리고 스타 만나기 힘들어요.
왜냐구요? 스타가 언제 촬영하는지 모르거든요 ㅋㅋㅋㅋ
스타들의 스케줄도 빡빡하네요 ㅋㅋㅋㅋㅋ

그러면 스타를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
바로 유명한 커피샵이나 식당에서 볼 수 있답니다.
할리우드 스타를 보는 방법은 곧 업로드 하겠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