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인터넷이 가장 빠른 나라는 어디일까요?

더운 여름을 보내면서 웹서핑으로 더위를 날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아 인터넷도 느린 것 같아요. 후.... 땀이 더 나는 것 같습니다 ㅠ_ㅠ


여기가 한국인지 아프리카 사막인지요~~ 요즘 너~~무 더워요!!


하지만 잠깐 세수하고 생각해보니까 미국 여행할 때 생각이 나네요.




미국은 인터넷이 정말 느렸거든요. 유투브 동영상을 틀어도 멈추곤 했답니다.


그래서 가수가 춤을 추다가 렌더링 걸리기도 하고,


카카오톡 화상통화를 하다가도 띠링띠링~ 


'네트워크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라는 표시가 자주 나와용 ㅠ_ㅠ


그럴 때마다 저는 '여기는 LA인데! 미국의 제 2의 도시인데 왜 느린걸까!?'


네~ 그래요. 하지만 미국에는 한국보다 인터넷이 느리답니다. 놀라지 마세요^^


친구와 이런 이야기를 하다가 찾게된 기사에요.


'미국 인터넷 느리다. 많이 느리다. 정말 느리다.'


쭉 내려가시면 인터넷 속도 지도가 나오는데 뭐 우리나라처럼 1기가 속도는 별로 없어요..


10메가에 만족해라~ 입니다. 그런데 10메가도 안 나올 때가 있다는게 함정! (띠로리..)


영화 실시간 스트리밍은 ㅋㅋㅋ 인터넷 잘 되는 곳에서만 가능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인터넷이 제일 잘되는 국가는 어디일까요?


Akamai, 유명한 인터넷 회사 보고서에 의하면, 




오~~~ 필승 코리아! 오~~~ 필승 코리아!


역시 대한민국이 1위네요. (짝짝짝!!)


그리고 이외로 미국은 10위입니다. 다시 한번 오~~~~ 필승 코리아~ㅋㅋㅋㅋㅋ


더운 날 많이 힘드시지요? 인터넷이 느려도 화내지 마세요~ 


옆에 선풍기도 갖다놓고, 시원한 냉수 한 잔도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시길 바래요.


왜냐하면 미국의 제2의 도시인 LA는 인터넷이 더 느리기 때문입니다~ ㅠㅠ


늘 감사한 마음으로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LA여행, 유학가기전에 알면 좋은 몇 가지 필독사항

미국 여행 시에 핸드폰 도난 방지 방법!

LA에서 주차하기, LA 주차문화 이야기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