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중구 빵장수 꽈배기 빵집, 다양한 꽈배기가 있는 곳

빵장수 쉐프, 빵장수 단팥빵에 이어서 빵장수 꽈배기 집이 생긴 것 아시나요?

몇달 전부터 선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저는 알게 된 지가 얼마 안되었네요 하하하하

 

대구 중구 삼덕동 뒷쪽에도 빵장수 꽈배기 빵있답니다.

이 근처에 빵장수 쉐프와 빵장수 단팥빵 본점도 위치해 있지요.

 

 

 

두 곳에서는 푸짐하게 시식도 할 수 있도록 제공해 주는 편인데,

꽈배기 집은 그렇지 않네요 ^ ^

 

저는 꽈배기 종류가 이렇게 많은 곳은 처으봤어요.

혼당꽈배기, 설탕꽈배기, 생크림이 들어있는 꽈배기 등

다양한 종류의 꽈배기가 진열되어 있어서이것 저것 다 사먹고 싶은 충동이 !!!

 

 

꽈배기 뿐만 아니라 도너츠 종류도 몇 개씩 잇답니다.

누들 도너츠, 찹쌀 팥 도너츠도 있네요.

가격은 빵장수 쉐프 집보다는 조금 더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저번에 범어점에 다녀왔을때에는 또  이곳이랑 가격 차이가 조금 나더라구요.

지점마다 가격이다른걸까요? 저도 ....그것은 조금 의문입니다.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망고 꽈배기와 딸기 꽈배기~

이것도 3개 묶음으로 2,000원에 판매하면 정말 좋을텐데요~ 아쉽습니다.

이 곳은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커피를 마시면서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커피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네요.

 

아메리카노는 포장해서 가면 단돈 1,000원에 가져갈 수 있나봐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같아요.

꽈배기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서 여러개 사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빵장수 쉐프의 꽈배기 집이기 때문에 그 맛을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네요.

 

 

제가 먹어본 것은 일반 꽈배기, 페스츄리 꽈배기, 그리고 생크림이 들어있던 꽈배기에요!

 

페스츄리 꽈배기는 너무 잘 부서지는 단점이 있지만, 맛은 더 부드럽다는 것 !

일반 꽈배기는 특별한 것 없이 우리가 흔히 알고 먹는 꽈배기 맛!

생크림이 들어있는 꽈배기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것이라 마음에 들었고,

빵반죽이 넘넘 부드럽고 촉촉~ 하지만 한줄을 다 먹고나면 느끼해서 속이 더부룩함!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를 한 것이니.......

너무 신경쓸 필요 없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