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시지 카페, 아틀리에 빈, 아틀리에빈 11호점

오랜만에 동네 마실겸 대구 시지 아틀리에 빈 카페에 방문했어요.

아틀리에 빈 카페는 대구 로컬 브랜드인데요.

 

시지 전 지역만 해도 제가 알기로는 5개 이상 입점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던 곳은 시지 아틀리에빈 11호점. 매호동 뒷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저희 동네에 있는 곳은 아마 11호점 이후에 생긴 것 같아요.

 

 

집집마다 내부 인테리어가 다르지만,

이 곳과 유니클로 옆에 있는 아틀리에 빈의 인테리어가 정말 비슷하더군요.

헷갈릴 정도였어요 ^ ^

저희동네는 많이 개방형인데에 반해, 이 곳은 안쪽에도 룸이 있어서,

스터디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저희는 바닐라라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1잔, 그리고 시나몬 와플 +생크림 주문했어요.

 

 

아틀리에빈 만의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아틀리에 빈의 커피 메뉴 가격이

다른 카페들보다 저렴해서 혹시나 어떤 원두를 사용하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이 곳에는 품질 좋은 C.O.E (Specialty coffee)만 취급한다고 합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게 되면 커피 관련 정보를 많이 얻어 갈 수 있는 것 같아요.

 

 

금방 메뉴가 나온 바닐라 라떼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트도 이쁘게 해서 주고요~ 맛잇어 보이네요 :)  와플까지 더해져서, 최고의 비주얼 입니다.

이런 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굳이 멀리 신매광장까지 안나가도 되니깐요 ~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하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