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아베 일본총리 '미국 무기 구입 발언' 후폭풍 중이네요

저는 정치에 대해 큰 관심은 없습니다---


종종 엄마 아빠가 보는 뉴스 보던가 아니면 인터넷에 누가 뉴스기사를 추천해서 보는데 


오늘은 조금 뉴스를 보다가 포스트를 써야겠다라고 생각이 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일단 아베는 미국으로부터 무기를 더 구입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흠흠흠... 이미 일본은 군사력이 대단합니다 -


그리고 일본경제도 그리 좋지 않은데 왜 무기를 구입한다는 것인지---


음...물론 중국/ 북한 때문에 그런 것도 있지요. 그런데 일본에 고령화, 저출산, 경기침제 


참 많은 문제가 많은데 왜 그러시는지...


그리고 이방카 트럼프가 운영하는 여성자선단체에 기부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화가! 위안부 문제도 해결하지 않고 또 일본사회에서 일본여성


대우도 그렇게 좋지는 않은데 왜 그러시는지?!!!


화가 났습니다. 하지만 화를 내면 안되겠지요.


크리스찬으로서 모든 세계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사랑하는 마음을 달라고 기도합니다.


모두가 하나님을 경외하고 국민들을 섬기는 지혜롭고 의로운 지도자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한반도의 평화와 세계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여러분 뉴스 보다가 보면 정말 화나는 일들이 많습니다. 오늘 뉴스보다가 잠이 확 깼네요.


하지만 감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나부터 더 사랑하고 섬기고 그리고 기도하는 저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모두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청와대 만찬에 대접된 독도새우가 뭐냐구요?

멜라니아 여사 방한 기념, 여사의 역할은?

중국과 일본에 숟가락 문화가 사라진 이유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