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미국 캘리포니아 초등학교에서 총기난사, 최소 5명 사망

지난주에 텍사스 주에 있는 작은 마을에 한 교회에서 무차별 총격 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고, 부상 당했지요.


미국 텍사스 교회에서 총기난사 사건

라스베가스 총기 난사 사건


그런데 미국 현재시간 14일에 또 총기난사 사건이 일어났어요.


사건 발생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북부의 한 시골마을 초등학교입니다.


범인은 다행이 경찰에 의해서 사살되었지만 너무 비통하네요...



총격범은 처음에 이웃 주민과 다투고 나서 이웃 주민을 살해하고,

총기와 다량의 탄환을 가지고 초등학교에 진입하려고 했었어요.


다행이 이를 알게 된 학교 직원들이 학교 문을 잠그고, 출입을 봉쇄해서 대참사를 막을 수 있었습니다.


아.. 선생님들과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무고하게 희생될 뻔했어요.


하지만 총에 맞은 아이들도 있고, 학부모들도 있다고 하네요.

또 최소 5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해요.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정말 미국의 총기소지를 규제하는 법이 하루빨리 개정되었으면 좋겠어요.

미국이라는 나라가 총기소지가 자유로운 나라가 아니라,

평화롭고 살기좋은 나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무고하게 희생된 유가족들을 우리가 위로해주며 그들이 마음이 얼른 회복 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미국 집값편- 미국 집값 얼마일까?

 아베 일본총리 '미국 무기 구입 발언' 후폭풍 중이네요

미국에서 최악의 항공사들은 어딜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