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가주 배경 최고의 영화는?


여러분 영화 좋아하시죠~?

네~ 저도 한 때는 영화를 엄청 좋아했었지요.
지금은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장르만 보고있어요 ^^

우리가 자주 보는 영화는 국내 영화 또는 미국영화이지요.

그렇다면 ~ 미국 각 주를 대표하는 영화는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미국 50개 주에서 촬영된 영화 중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은?


두구두구두구~~~~~~


플로리다에서 촬영된 '스카페이스(1983)'



델라웨어에서 촬영된  '죽은 시인의 사회(1989)' 


이 두 영화가 시대를 풍미한 영화로 선정되었다고 해요!




 미국 캘리포니아 주를 대표하는 영화는 무엇일까?



'졸업(1967)' 더스틴 호프만 주연의 영화. 줄거리 보러 가기 




'뉴욕'을 대표하는 영화는 무엇일까?




'티파니에서 아침을(1961)' 줄거리 보러 가기



오... 정말 옛날 명작들이네요.

저는 옛날사람이 아니라 현대사람이라서...ㅎㅎㅎㅎㅎ
죄송해요 하하하

저는 개인적으로 뉴욕을 대표하는 영화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그리고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영화 중에는 작년에 한창 인기였던 
'LALA 랜드'가 생각이 나네요. 두 영화 다 너무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지요.


여기서 영화 광들을 위한 팁!



올 겨울방학~ 기회가 있다면 미국 각 주를 대표하는 명작들을 한 번 봐야겠어요^^

모두 축복이 넘치는 하루되세요!


출저: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5752582


[미국 집 값 편] LA 한인타운 집 값은 얼마일까?

한국에 외국인주민은 몇 명일까요?

우리가 맛을 볼 수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