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시나요?

여러분들은 어떤 꿈을 꾸시나요?



는 밤에 잠을 자는 동안 많게는 3번 정도의 다른 꿈을 꿀 때에도 있고

한번 꿨던 꿈이 연속해서 나오기도 한답니다.



성경말씀에 보면 하나님께서 꿈을 통해서도 말을 해주시는 부분이 있지요.





제가 어제 꿈 꾸었던 재미있던 내용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다시 제가 고등학생으로 돌아가는 꿈이었어요.



다시 교복을 입고 학교에갔는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때 만났던 친구들이 한 반에 있지 뭐에요^^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와서 집에서 시험공부를 하고 있는데

이건 도저히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부모님께 지금 학교를 그만두고

일을 시작하겠다고 부모님께 설득했답니다.



그리고 학교에 보이지 않은 보고싶었던 옛적 친구의 편지를 받고 

그 친구를 찾기위해 멀리있는 동네까지 찾으러 가는 꿈이었어요.



그 옛적 친구... 어릴때 친했던 친구인데 대학교를 가면서 

어떻게 지내는지 몰라요. 그 친구 이름은 흔한 이름이라 찾기가 너무 힘들지요.



잘 지내고 있겠지요? 





꿈을 통해서 옛 친구도 생각이나고, 또 현재 제 삶에 대해 감사하게 됩니다.

여러분들은 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간다면 어떠실 것 같나요 ?



저는 음~ ㅋㅋㅋㅋㅋ 지금의 삶이 더 좋고 감사해요.


과거는 과거대로 아름답고 현재는 지금 이대로 아름답고 미래는 희망으로 인해 아름답지요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은 멍멍이 영상

증상으로 보는 어지럼증

아시안들이 사용하는 젓가락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