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설거지 할 때 뜨거운물? 차가운물?


저는 집에서 엄마의 살림을 조금이라도 도와드리고 싶어서

요즘은 설거지와 거실 청소를 도맡아 하고 있어요


옛날에 요리 실습할 때, 카페에서 일할 때 설거지를 자주 하는 일이 생기고

또 빨리해야되기 때문에 나름의 노하우가 쌓였어요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설거지를 할 때 뜨거운물? 찬물? 어떤 물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마지막에 그릇을 헹굴 때 뜨거운 물을 사용해요.

약간 덥다고 느껴지는 온도 정도요.

그러면 그릇에 남겨져 있는 세제가 없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뜨거운 물로 그릇을 씻으면 온도 덕분이 몸이 따뜻해지지만

땀 많은 저는 마지막에 땀 줄줄 흘리고 설거지가 끝나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오전에 설거지 하고 땀냈어요ㅎㅎ 그리고 다시 샤워했어요~


그래도 설거지 깔끔하게 잘 되어서 너무 좋아요!


아래 영상을 보면 설거지를 깨끗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2분짜리 영상이라서 보고 노하우를 알게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설거지 노하우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궁금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옷 벗고 식사하는 식당이 있다?!

갑자기 저녁반찬을 만들어야 할 때에는?

아이들과 여행을 잘 다닐 수 있는 노하우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