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청정원 푸드에디터 9기 모집에 도전해볼까요?


우연한 기회로 청정원 푸드에디터 9기 모집 글을 보게 되었어요!

청정원에서 나온 제품들을 자주 사먹곤 하지요~

그런데 푸드에디터 활동이 벌써 9회 째라고 하네요.



이번에 저청정원 푸드에디터 9기 모집글을 보고 신청하기 전에

여러분들께도 전해드리고자 포스트를 썼어요~



모집기간은 6월 22일 금요일까지 입니다!

모집인원은 30명이고, 최종 발표가 6월 28일 목요일이에요!

활동기간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총 6개월동안 활동을 한답니다 ^ ^





평소 저처럼 청정원 제품이 관심이 있는 남녀 누구~나

그리고 식품에 관심과 애정이 많은 분이라면 신청 GOGO~


저는 식품학도로써 식품에 관심이 무한~~히 많으므로

이번에 꼭! 신청할거랍니다 ^^


그렇다면 청정원 푸드에디터가 되면 어떤 활동을 할까요?



1. 매월 신제품을 체험하고  SNS로 홍보를 합니다.

2. 청정원의 다양한 브랜드 소식을 홍보 합니다.

3. 청정원의 요리공방 쿠킹클래스 및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오오오!!!!! 정말 꼭 참여해보고 싶은 활동들이에요!!!


그렇다면 청정원 푸드에이터가 된다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1. 매월 정원이의 푸드박스가 제공된답니다.

2. 또 매월 미션 완수 후 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되요!!!

3. 마지막으로 매월 우우상, 9시 최우수상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답니다.


정말 욕심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신청할까요?



푸드에디터의 모집소식을 본인 블로그에 직접 포스팅을 합니다!

그리고 신청 약식 내 지원자 정보, SNS계정 그리고 지원동기를 작성하면 된답니다~


여러분~ 우리 함께 청정원 푸드에디터 9기에 지원해봅시다^^



이번에 청정원 푸드에디터로 활동하게 된다면

더 다양한 요리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