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대구 동성로 가볼만한 곳, 동성로 게임존 Real hit 게임존



요즘 대구에 게임존이 유행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 VR게임존도 많고, 오락실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게임존이라는 곳을 잘 안가보다가

서울에서 온 친구에게 대구에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려고

동성로 시내 길을 걷다가 발견한 곳!


'Real Hit 게임존'




알고보니 토요일이 첫 OPEN이었다고 해요.


OPEN 기념으로 다트 5개만 던저도 인형을 주고,

행운권 번호도 줘서 추첨 선물로 인형도 주었네요~


추첨시간이 저녁이라서 그때까지 있진 않았어요 ㅋㅋㅋㅋ





Real Hit 게임존은 다양한 게임기들이 많이 있었어요.


VR을 리얼리틱하게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들도 많이 있고,

볼링, 야구, 농구 등 공 게임들도 많았어요.





볼링은 실제 볼링장 공보다 훨씬 작았구요 ㅋㅋㅋㅋ



저랑 친구가 넘나 좋아했던 공던지기 게임도 최고였답니다.





최고점수 65,000점을 깨려고 아둥바둥 정말 열심히 했는데

결국엔 40,000점대 까지만 달성하고 포기 ㅠㅠㅠ

하지만 운동 제대로했다능~_~





다트 던지기 게임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다트 던지는건 역시 남자들이 잘하는 것 같아요!





저는 총쏘기!!!

정말 신기했던건 제가 집중력이 정말 높다는 겁니다!

움직이는 표적을 향해 공기총을 쐈는데

45발 쏘고 나서 인형을 득템했어요!



꺄앙~ 친구도 저도 신이나서 인형뽑기도 열심히 해봤는데

인형뽑기는 ....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차 게임도 하는데 저 1등했어요! 냐하하하하

제친구는 꼴찌~ 메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정말 재미있는 게임기들이 많았답니다.

요즘 대구가 폭염때문에 넘 덥고 힘든데

백화점에만 노는 것도 한계가 있어서 이런 게임존에 방문해서

시원하게 게임하며 노는 것도 재밌는 것 같아요.





단, 중독성이 있기 때문에 

일정 금액만 가져와서 딱 놀고!

돈 떨어지면 퇴장하기!!!





알지요? 중독도 죄입니당....

저랑 친구랑 오픈인날 가서 1시간 넘게 게임하고

다음날 또 Real 
Hit 게임존에 가서 1시간 넘게 놀았어요.


중독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틀 동안 귀여운 인형 두개 득템해서 기분을 좋네요~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Real 
Hit 게임존 많이 번창하시길 바래요!!





대구 중구 동성로5길 25 3층
010-4924-8776
평일 12:00~24:00
주말 11:00~24:00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대구 고산 분위기 좋은 카페 '아틀리에빈'

대구 삼덕동 소나무 라떼, 스테이 웜 'STAY WARM'

대구 근대골목 투어,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의료선교 박물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