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부산 광안리 카페, 광안대교 전망좋은 곳 '카페 별침대'




대구와 부산이 가까워서 부산 여행을 한번 씩 다녀오는데,
갈 때마다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찾아서 넘 기쁘답니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곳 '카페 별침대' 방문했어요.




부산 광안리 카페,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카페 별침대'

광안리 해수욕장에 있는 많은 건물 중에 있는데요.
1층,2층은 별침대 카페이고 3층부터는 호텔이라고해요!
호텔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 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어요 ㅎㅎ

카페 별침대는 입장해서 9,900원만 내면 
주말, 평일에 따라 3시간 또는 4시간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

대구에 있는 룸카페와 비슷해요.




1층에 들어가면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 락을 걸어두고!
계산대로 갑니다~
계산 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1층에도 광안리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탁~ 트여있는 분위기이고,
2층은 또 다른 분위기인데 주로 2층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2층에 올라가기 전에 먹고싶은 스낵, 아이스크림, 커피, 빵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팝콘과 시리얼, 커피 그리고 빵을 가져갔어요~
제친구도 한가득 통에 담아왔네요 ㅎㅎ




2층은 누워서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자리, 의자에 앉는 자리
그리고 맨 뒤에서 앉아서 전망 보는 자리가 있어요.




룸으로 구성되어있지 않고 카페처럼되어있는데
맨발로 편안하게 다닐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조용조용 분위기도 너무 좋구요!




저는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저희가 앉고싶은 자리에는 못앉았어요~

다행이 30분쯤 지나니까 맨 앞자리가 비어서 바로 착석!!ㅋㅋㅋㅋㅋㅋ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아요.

여기서 커피도 마시고 과자도 먹으며 친구와 이야기 하는데
시간가는 줄 몰랐다구욤~ㅋㅋㅋㅋ




다른 손님들은 사진찍으러 온건지 ㅋㅋㅋㅋㅋ 
연신 사진만 찍다가 가네요~ㅋㅋㅋ




커플들도 있는데 남들 다 있는데서 넘 껌딱지처럼 붙어있어서
보기엔 안좋더라구욤...^^ㅋㅋㅋ




한 3시간쯤 있었던 것 같아요.

해가지고 광안대교 야경도 보았답니다.
그리고 너무 아름다운 부산 밤바다의 모습~

한동안 부산에는 올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눈으로 많이 담아왔어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가시면
카페별침대에서 여유로운 시간 가지며 멋진 광안대교도 보세용~~

맛 ★★★★☆
서비스 ★★★★☆ 
가격 ★★★★☆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부산 여행, 광안리, 광안대교, 광안리 야경

부산 여행, 남포동 거리, 남포동 맛집 뚱보집, 보수동 책방골목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부산역 맛집 원조 본전 돼지국밥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