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날씨에 부산 여행을 오랜만에 다녀왔답니다.


고등학생 때 이후로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부산 태종대.

부산역에서 버스타고 40분정도 이동해서 태종대에 도착했어요!




오오오오~~ 어릴때 왔을 때에는 전망대까지 차를 타고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다누비 탑승열차를 구매해서 탑승해야만 갈 수 있나봐요~

아니면 걸어서 올라가야되는데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고해요 ㅠ_ㅠ

날씨가 너무 좋고 주말이라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버스에 타고 내려서 태종대 입구 까지 걸어 올라갔어요.


그리고 다누비 탑승열차 구매후 줄을 서서 탑승!




열차가 너무 귀엽죠? 이 열차를 타고 전망대에 내려서 구경하다가

다음 열차가 오면 또 타고 내려오면 된답니다~!




열차 덕분에 전망대까지는 정말 편하게 왔어요!




와~ 오랜만에 보는 부산바다~

너무 보고싶었던 부산바다~




파란 하늘에 푸른 바다색이 너무 이쁘죠?

바다를 보고 있으니 숨이 탁! 트여진 기분이에요.




태종대 입구에 유람선 투어도 있던데 그게 저기 보이는 배인가봐요 ㅎㅎ




전망대를 구경하고나서 좀 더 걷다가 내려가면 등대가 나온답니다!

요기가 바로 인기장소죠!




등대에서 사진도 찍고 등대 사진도 찍고

바다도 바라보고~ 또 사진찍고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복잡했어요 ㅠㅠ




그리고 등대까지 한번 올라가봤어요!!

계단을 걸어올라가도 끝이 안보이는가..싶었는데 꼭대기에 도착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등대 위에서 부산을 바라보는 모습은 그닥 멋있진 않았어요.

차라리 밖에서 시원한 바람 쐬면서 바다를 보는게 훨씬 더 좋을듯!

다시 등대에서 내려가려고 계단을 내려다보는데 으악~~~




넘 무서워용 ㅠ_ㅠ 제가 이만큼이나 많이 올라온거에요!? ㅋㅋㅋㅋㅋ

태동대 전망대과 등대에서 멋진 부산 바다를 구경하고

다시 다누비 승차권을 가지고 승차장에서 열차를 타고 내려왔어요~




오랜만에 방문한 태종대.

조금 더 일찍 왔다면 예쁜 단풍나무들도 봤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잘 다녀왔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부산 남포동 유명한 식당 '돌고래 순두부'

부산 여행, 광안리, 광안대교, 광안리 야경

부산 여행, 남포동 거리, 남포동 맛집 뚱보집, 보수동 책방골목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영도구 동삼동 산 29-1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