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맛집, Thai Dessert and Vegetarian Food에서 태국식 TACO 맛보기

점심에 Thai Town에 방문하여 태국 전문 레스토랑 Sapp Coffee Shop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바로 옆 가게에 Thai Dessert and Vegetarian Food 태국전문 식품 SHOP이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태국 현지맛을 느낄 수 있는 태국 레스토랑 Sapp Coffee Shop 방문후기 보러가기

▶ http://myungshinohh.tistory.com/106



THAI TOWN인 만큼 태국인들을 위한 현지 과자, 식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경험해보지 못한 음식들이 다양하게 진열 되어있더라구요.



양파를 튀긴 과자도 있었고,



태국에 있는 숍에가면 흔이 보는 선물상자도 볼 수 있답니다.

요런거 방에 한개 진열해 놓으면 이쁘긴 합니다 ㅎㅎㅎ



CRISPY NOODLE 입니다.

매운 가루를 넣은 건지 색깔이 빨간색이네요 ㅎㅎㅎ



THAI TACE 요 친구로 저는 선택했습니다.

처음보는 것인데, 아마도 실제로 먹는 타코는 제가 기억하기론 

밀가루를 얇게 펴서 전병을 만들고, 위에 계란, 코코넛 등을 넣어서 

스트릿 푸드로 먹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과자로도 나오다니 신기하네요 ㅎㅎㅎ



느끼한 맛도 없고, 요 빨간게 아까 그 크리스피 누들인건지, 

아니면 코코넛 슬라이스 한 것에 색을 첨가시킨것인지 알~수가 없어~

약간 달달하면서 과자처럼 심심할때 먹기 좋네요.


YELP 사이트 후기를 보니까 과자보다 바로 튀긴 음식이 인기가 좀 있는 것 같은데

다음번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더 자세하 후기는 YELP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s://www.yelp.com/biz/thai-dessert-and-vegetarian-food-los-angeles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