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맛집, Koreatown에서 먹을 수 있는 딤섬 집 Golden Pouch

LA KOREA TOWN에서 딤섬이 먹고싶다면?!
GOLDEN POUCH에 방문하면 됩니 다.

레스토랑처럼 되어있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먹고 가기에 괜찮은 곳이랍니다 :)

타코도 있고 딤섬도 있네요.
저희는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딤섬으로 주문했습니다.

10개 양의 10불이네요.
가격이 좀 비싼 것같습니다. ㅎㅎ

직원에게 주문하지않고 기계시스템을 통해서 개인이 오더하면 된답니다.

메뉴 고르기도 쉽고 또 안에들어있는 간단한 재료들도 기입되어있어서 편하답니다.

밖에는 너무 추운거 같고,
안애는 캠핑카를 개조해서 만들었네요.

이 안에서 먹으려고 시도하였으나,
환풍이 잘 안되어서 음식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이 곳은 아닌 것 같아서 실외에서 먹기로 결심하였답니다!

딤섬을 제대로 먹는 방법애 대해서도 소개해주고있네요.
그림처럼 저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도착!
작은 상자에 들어있고, 찍어먹는 간장, 무 절임이 있습니다.

이거 뭔가 한국스러운데요?ㅋㅋ

딤섬!!!
생각보다...너무 조그맣게 생겨서 1차 놀람.

2차 놀란이유 : 가격대비 맛이 없어서......ㅠㅠ
너무 직접적인 말이었나요?
개인적으로 딤섬을 먹을때 나오는 국물도 닝닝하고 속재료도 기대했던 것 보다는 별로였습니다ㅠㅡㅠ

그래도 이왕 주문한거 맛있게먹자!!!
그리고 다음번엔 내가 그냥 집에서 만두나 만들어먹어야겟다!!!ㅋㅋㅋㅋ

더 자세한 후기는 yelp를 참고하세요!
Golden Pouch
https://www.yelp.com/biz/golden-pouch-los-angeles?uid=iu9UHaLHwOpDHPZBI8F8ow&utm_source=ashare&utm_campaign=status_quo_sheet&ref=yelp-android

LA 한인타운에 있는 필리핀 전문 식당 NERI'S 방문후기
▶ http://myungshinohh.tistory.com/121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