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허니버터칩의 새로운 시리즈가 등장했어요.


2015년~ 16년에 대 히트를 쳤던 '허니버터칩'





그때는 편의점, 마트에 가도 쉽게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반쯤 포기하고... 친구들이 허니버터칩 과자 사오면 몇 개만 먹어본게 다였는데....



뭐 그때는 열풍이었지요. 심지어 미국에 있는 친구들까지 허니버터칩에 대해 물어보고~



정말 한국은 너무 뜨거워지는 경향이 많은 것 같아요. 허니버터칩은 왠만한 연애인보다 유명한 시대였지요~





요즘에는 워낙 많은 제품들과 또 새로운 맛있는 과자들이 많이 나오다보니


허니버터칩의 시대도 지나간 것 같네요 ㅎㅎㅎ



지금은 그냥 과자 ㅎㅎㅎ


그 대신 새로운 시리즈가 등장!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사실 이 분홍색 허니버터칩 봉지를 마트에서 몇 번 봤지만 그냥 지나갔거든요.


오늘따라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했어요. 추억인가요? ㅋㅋ 아니면 그냥 배가 고파서? ㅎㅎㅎ


이번에는 달콤~한 벌꿀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전에는 벌꿀이 안들어가 있었다는 말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음모가!! 


또한 12시간의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프랑스산 고메버터 맛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는 허니버터 덕후는 아니라서..... 기존 칩의 맛과 제대로 비교 할 수 있을랑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


예상대로 생긴것도 똑같고 맛도 비슷했습니다.


벌꿀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그런지.....좀 더 달다고 느껴지기도 했네요.



어디 벌꿀인지도 궁금하네요.


이건 심리적인 효과인 것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허니버터칩!


새로나온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괜찮습니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다른 감자칩을 맛보고 후기를 쓰겠습니다!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보내세요!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