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대구 시지 맛집, 신매동 맛집 '이춘봉인생치킨'


저희동네에 맛있는 치킨점이 생겼네요.


'이춘봉인생치킨' 대구 시지점



프렌차이즈 치킨점이지만 시지점에 생겨서 너무 기뻐요!


평소에 맛보고 싶었던 이춘봉인생치킨!


그중 인생모듬이 진짜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소금구이 바베큐 치킨 한개와


이춘봉인생모듬에서는 참숯바베큐를 주문했어요!



먼저 따끈~한 어묵탕을 주전자에 담아서 오시네요.


밖에 많이 더웠지만 뜨끈한거 마시니까 몸이 노곤~해지는게 너무좋아요.


오뎅도 넘넘 맛있어요!


4대천왕에 오른 이춘봉 인생치킨!



이본으로 제공되는 찬들도 마음에 들었어요~


모듬이 나왔는데 대박



깻잎날치쌈, 닭목살구이초밥, 새우튀김, 고구마롤튀김, 카프레제


엄청 맛있어보이죠?



제눈에 하트가 뿅뿅 날렸답니다 ㅎㅎ


참숯에 구워서 주니까 더 맛있어 보이죠?



사실 참숯바베큐가 많이 매운편이 아닌데도


제 입맛에는 조금 맵더라구요.


근데 매운데 맛있게 매운 정도였어요!



날치알을 넣고 깻잎에 싸먹어도 진짜 맛있구요!



카프레제는 맵다고 느껴질때 한입 먹으니까 시원~해지더라고요!



고구마롤에 크림을 찍어먹는데


대박!



넘 맛있었어요!!


진짜 제 취향이에요 >_< 



그리고 치킨 초밥!


사실 닭발인줄 알았는데 목살이래요~~



목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쫄깃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소금구이 바베큐 치킨


요건 정말 기름기 쫘악 뺀 소금구이 치킨이에요!



어찌나 담백하고 맛있던지요 :)


그리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는 맛!



진짜 이렇게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불렀어요.


저 사실 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열심히 운동했답니다 ㅋㅋㅋㅋ



대구 치맥페스티벌 대상수상했던 '이춘봉인생치킨'


치킨 땡길땐 먹으러 또 갈거에용~~~!!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대구 매호동 짬뽕, 야끼우동 맛집 '신열열짬뽕'

대구중구맛집, 삼덕동 고기집 '짐치집'

대구 동성로 숨겨진 찜갈비 맛집 '동인정'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