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LA 쇼핑, TRADER JOE'S 미국 코코넛 쿠키, 씹히는 코코넛 쿠키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TRADER JOE'S는 이 마켓 브랜드를 가지고 판매하고있는 물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미국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이 많아요~~

저도 얼마전에 TRADER JOE'S 마켓에 가서 먹을거리를 잔~뜩 사왔답니다 (맛 있으니까 꺄꺄)


한꺼번에 먹으면 돼지명신이 되기 때문에,, 하나씩 조금씩 뜯어서 먹어보기로 하고~

오늘은 Salted Caramel Coconut COOKIES 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요즘들어서 친구 덕분에 식품을 사면 영양성분을 다시 보는 일이 생겼네요. 

저는 과자를 고를 때에는 대부분 유효기간만 확인하였는데,

제 친구는 설탕 함량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더라구요^^ 정말 좋은 친구!!!

좋은 점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_< ♡♡♡


설탕 함유량이 쿠키 두개당 12g. 이정도면 많이 들어있는 건가요? (많지 않아요 다른 과자들은 20g+)

그런데 과자 두개에 90칼로리. 열량은 조금 높네요 ㅎㅎ

그래도 코코넛 쿠키니깐 조금 달아도 용서해주기 >_< 









유효기간을 2017년 8월 16일 까지이네요. 아직 4개월이나 남아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 

과자, 가공식품 등의 식료품을 구입 할 때에는 꼭 유통기한 확인하세요.


아무리 미국 통조림이 잘 만들어졌다고 해도,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제품은 왠만하면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을 뜯어보았어요. 생긴건 마치 경주 황남빵과 흡사한 모양이죠?

그렇지만, 쿠기안에 보이는 코코넛 가루가 보이시나요?

꺅! 벌써부터 군침이돕니다. 

한 통에 16개 쿠기가 들어있는데 이렇게 8개씩 나눠져서 들어있어요.



크기는 약 3cm 정도 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쪼그만~한게 너무 귀여운데요?

손에 딱 쥐어도 가볍고, 코코넛 맛이 엄청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음~ 예상대로 코코넛 가루가 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코코넛과 카라멜 잼의 조합이 괜찮은 것 같아요. 

코코넛 맛이 강하고 단 카라멜 맛이 추가되서 아주 맛있었어요~

맛있다고 다 먹으면 살 찌는거 아시죠? 다 먹으면 고칼로리 쿠키로 변신한다구요~ㅎㅎㅎㅎ


가격도 비싸지않은 편이어서 (3불 정도) TRADER JOE'S 에 장보는 일 있을 때 한 통 사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


그럼 다음에도 즐거운 후기로 찾아뵐께요 ^^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