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Review

LA 쇼핑, 미국 마켓에서 구입한 신기한 염소, 양 요거트 맛보기


미국에는 한국과 다르게 정말 다양한 요거트 제품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맛도 가지각색이고 원재료도 다양하게 만들어서 사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오늘은 Whole Foods, Ralphs 미국 마켓에서 신기한 요거트를 사먹어보았습니다

우리가 원래먹는 요거트는 젖소에서 나온 우유로 만들죠.
미국에서는 다른 동물의 우유로 만든 요거트가 있답니다.

얼마 전, WHOLE FOODS에 방문해서 구경하게된 요거트 코너.

이 곳에서 양 우유 요구르트와 염소 우유 요구르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해서 구입 후 바로 마켓에서 먹어보았답니다.

먼저 양 우유 요구르트를 먹어보겠습니다.

1통에 양은 170g 이며 170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작은 크기에 설탕 함유량이 무려 11g 이나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설명되어 있듯이 양 우유 요구르트는 비타민 B와 비타민 12 가 훌륭하다고 하네요.
 

양 우유 요구르트를 한 번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일반 소 우유 요구르트보다 질감이 더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소화가 더 잘됩니다.
냄새도 안나서 먹기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밑 부분에 블루베리 잼이 들어있어서 섞어서 먹으면 맛이 굿굿 !♡

다음은 염소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입니다
1통에 142g 이며 칼로리는 140이네요.
설탕 함유량도 10g 입니다.

염소 우유 요구르트를 맛 보았습니다.

염소 우유 요구르트는 소화가 잘되고 당이 적습니다.
하지만 염소 특유 맛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저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을 경험하였습니다.
뭔가.. 동물 가죽을 뜯어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소 특유의 냄새가 입안에 돌게 되는데, 약간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ㅠㅠ

세번째 요구르트는 Ralphs 에서 구입한 풀먹고 자란 소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

포장도 엄청 귀엽고 앙증맞습니다.ㅎㅎㅎ
이 제품은 성분표를 못찍었네요.
용량은 170g 으로 양 우유 요구르트와 같은 양입니다.

포장을 뜯는 방법이 특이하답니다.
먹으려고 종이를 뜯으면 풀을 먹고 자란 소에대해서 소개하고 있는 내용이 있답니다.

Honey Pear 맛이라서 색깔이 아이보리색을 띄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풀먹고 자란 소의 우유색이 이런 것인지 궁금합니다ㅎㅡㅎ

풀 먹고 자른 소 우유는 소가 스트레스를 덜 받고 자라서 더 영양소가 많다고 합니다.

일반 소 우유 요구르트와 다른 점은
점성이 약해서 먹을 때 요구르트가 자꾸 흘러내립니다.
입에 바짝 갖다대고 먹어야 합니다 ^^

맛은 일반 요구르트와 별 차이가 없지만 영양적인 부분에서 좋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는 먹기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대신 가격은 그만큼 비싸다는 것. 아시죠?

아래의 링크는 양, 염소, 소 우유로 만든 요구르트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들!!
http://https://www.weedemandreap.com/milk-showdown-cow-sheep-goat/

미국 푸드 마켓에서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포스트 쓰는 재미가 생기네요 :)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포스트로 찾아오겠습니다! ^^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