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코로나로 미국 식당 상황-포장 및 배달, 그리고 각종 할인 행사 중!


코로나로 미국 식당 상황-포장 및 배달, 그리고 각종 할인 행사 중!


미국는 전 국민들이 지금 다 Stay at Home!
코로나바이러스가 전파되지 않기 위해서
다들 집콕하며 지내고 있어요.




창문 넘어 이웃집들도 
다 창문만 열어넣고 아무도 나오지 않고 있답니다..ㅎㅎ

저는 아기 이불 먼지를 털려고 집 밖에 잠시 나갔었는데,
아마존 택배기사와 마주친거에요.

그런데 서로 눈 인사만 하고,
서회적 거리두기 1.8미터를 유지하며
서로를 위해 길을 비켜주었어요 ㅋㅋㅋㅋㅋ





뉴스를 읽을 때 마다
미국에도 코로나 확진자가 폭팔적으로 늘어나는 걸 보고,
상황이 점점 더 심각해져가는 걸 느낍니다..

정말 당분간은 집콕하면서 건강지키며 지내야겠어요 ㅠ




요즘 집에서 맨날 요리해먹다가
신랑과 저와 둘 다 순대가 먹고 싶어져서
한인식당에 가서 순대국이랑 순대 포장해서 왔어요 !




요즘 식당들은 다 문을 닫고
포장이나 배달만 되고 있는 상황이에요.

신랑이 식당에 가보니 종업원은 아무도 없고
주인만 일하고 있더래요..ㅠ.ㅠ




시국이 이렇다 보니,
미국에 실업자들도 대거 늘어났다고 하네요 ㅠㅠ
너무 속상해요.,

저는 오랜만에 순대국이랑 순대 정말 맛있게 먹고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아요!




밖에서 놀 수도 없고 교회도 갈 수 없지만
이번주 부터 교회 예배를 
인터넷 zoom 채널을 이용해서
온라인화상 예배을 드렸어요!

이렇게 인터넷 기술 발달로 
다행히 온라인 예배를 드릴 수 있네요.ㅠㅠ

하나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프면 안되니까 든든하게 고기 섭취하기!

요즘 신랑이랑 1~2주에 한 번씩은
꼭 돼지고기를 구워 먹어요^^






둘 다 삼겹살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우리 모두 건강해야죠!!




그리고 간식으로 만든 오렌지파운드케이크!

이제 빵집가서 빵 살 일 없어요 ㅎㅎ
집에서 케이크류 만들고,
식빵도 만들어서
모든 걸 다 집에서 해결 하려고요.




85도씨 sea salt coffee를 먹으러 가지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요., ㅜㅜ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덕분인건지,
세일하는 곳들이 엄청 많아졌어요.




한국에서도 인기 많는 도미노 피자가
어떤 메뉴든지 주문만 하면 50프로 할인인거에요!!

신랑이 잽싸게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To go 해서
가져왔어요!!




이럴 때 평소 먹고 싶었던 맛으로 선택해서 먹어야죠!ㅋㅋ 아쉬운 건..
주문 손님이 많아서인지 주문했던 갈릭퐁듀를
챙겨주지않음... ㅠㅠㅠㅠ  속상했지만 반값에 피자를 먹어서 행복했습니다^^ㅎㅎㅎ

그리고 우편으로 날라온 신기한 카드..
이건 뭐냐구요?




칼스 주니어 햄버거 가게에서 미스테리 카드를 보내줬어요. 

아마 이것도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손님들 오게 하려고 하는 전략인 듯...
이 카드 안에 1-100달러가 들어 있데요!

근데 얼마가 들어 있는지는
매장에 와서 알 수 있다는 사실!.
즉.. 주문해서 결재 할 때 카드에 적힌 번호를 통해서
얼마가 당첨 되었는지 알 수 있다는 거져!! 

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며칠 안으로 다녀오기로 했어요 ㅋㅋ

이 카드 안에 얼마가 들어 있을지!!!
넘넘 궁금하네요!!!!!+.+ 

백불 당첨되면 좋게따아~~ㅋㅋㅋㅋ

백불 당첨되면 후기 적을게요!!!

하루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없어지도록
매일매일 같이 우리 중보기도해요! 

오늘도 축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