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Travel=3

LA 여행, Malibu village에서 쇼핑하기

Malibu(말리부)에 가서 놀 수 있는 곳은
멋진 바다~ 고급 레스토랑, 카페 그리고 바로 Malibu village 입니다.

Malibu village (말리부 빌리지)는 Malibu에서 별로 없는 쇼핑몰 중 하나인데요.
보톡스 샵, 네일 샵, 옷가게, 디저트 및 커피샵 등등 정말 다양한 상점들이 있어요.


상가 2층에는 연예인 엔터테이먼트도 있더라구요 ㅎㅎ 신기해!!!

특히 여자들을 위한 옷 가게가 많아서 여성분들이 방문하기에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말리부가 부자 동네라 그런지, 쇼핑몰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답니다.
쇼핑 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많이 마련되어있고,
쉼 공간이 정말 잘 형성이 되어있어요.



말리부 주민인 것 같은 아져씨는
이 곳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고 계시더라구요ㅎ_ㅎ

또 쇼파같은 의자도 마련되어있어서
아~주 편안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네요.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Village 중간에 큰 놀이터가 있는데, 그네와 다른 놀이도구,
그리고 모레에서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놓았어요.


주차도 무료이고 제한 시간도 없는 것 같아요.
비치에서 놀고와서 커피 한잔 하러와도 되고,
비치 가기전에 쇼핑 한 번 하고 가도 괜찮은 것 같아요.


부자들이 사는 말리부 동네에도 어김없이 Homeless들이 있었는데,
이들 마저도 스타일나게 스벅 커피샵 앞에서 멋진 자세로 앉아있었다는~.~

LA Homeless와는 정말 다르네요.ㅎㅎ


말리부 비치에 놀러오셨다가 말리부 빌리지에서 놀다가 가세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