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맛집, 고급 스테이크 뷔페 ''FOGO DE CHAO'


미국 베버리힐즈에 있는 유명한 브라질 레스토랑

'FOGO DE CHAO'

이 곳은 Brazilian Steak House 레스토랑 입니다.



Address: 133 N La Cienega Blvd,Beverly Hills, CA 90211

 FOGO DE CHAO Website 




일명 고급 스테이크 뷔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레스토랑 중간에 샐러드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가 마련되어 있고,

웨이터들이 직접 여러가지 스테이크를 부위별로 가져오는데,

테이블에 직접 와서 고기를 썰어서 주는 방식입니다.


고기의 종류는 

Picanha(Prime Part of the Top Sirloin) - 소고기 등심,

Filet Mignon(Beef Tenderloin) - 소고기 안심,

Alcatra(Top Sirloin)- 최고 등심부위,

Fraldinha(Bottom Sirloin) - 등심 하단부,

Costela(Beef Ribs) - 소고기 갈비,

Cordeiro(Lamb)- 양고기 ,

Costela de Porco(Pork Ribs) - 돼지갈비,

Frango(Chicken) - 닭고기 ,

Lombo(Pork Loin) - 돼지고기 허리고기 등등.


주방에서 직접 구워진 고기를 랜덤으로 지정해서 웨이터가

테이블마다 돌아다니면서 고기를 제공해 준답니다.

우리가 평소에 잘 접해보지 못하는 고급 부위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를 한 부위 먹고나면, 다른 고기를 가지고 오는 웨이터가

' ** 부위인데 줄까?' 이렇게 말해줍니다.

먹고싶을 때에는 이 테이블에 초록색면으로 놔두면 계속 썰어서 가져다주고,

빨간색으로 펴놓으면 고기 제공 중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먹다가 맘에 안드는 고기 갖다주면 빨간딱지로 계속 준비했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TIP!!



1. 샐러드바 메뉴가  굉장히 잘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함정입니다.

샐러드바 메뉴를 많이 먹으면 고급 고기를 잘 못먹기 때문입니다.



2.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 과일 위주로 가져와서 드세요.

(자몽, 오렌지, 키위 등 고기와 함께 섭취시 소화가 잘 되는 과일 위주로..)


3. 처음에 나오는 고기들 중에 우리가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스테이크가 있고,

잘 접해보지 못한 스테이크들이 있으니 웨이터들에게 

꼭 '무슨 스테이크에요?' 라고 물어보도록 합니다.



4. 잘 안팔린 스테이크가 계속 나오기도 합니다. 그럴때에는 테이블에 살포시

빨간색 종이를 내밀어서 '지금 스테이크 안먹을래' 라고 표시합니다.

안그러면 자꾸 와서 똑같은 스테이크가지고 '먹을래?먹을래?' 이러거든요 ㅎㅎㅎㅎ




5. 시간이 지날 수록 더 고급 스테이크가 제공되니까 

처음부터 고기 나온다고 막 드시지 마시고 천천히~ 우아하게 기다리며 먹습니다^^



6. 아까 설명드렸듯이 배가 좀 더부룩 하다 싶으면 과일을 섭취하세요.

그러면 소화가 되어서 다시 먹게된답니다 ㅎㅎㅎㅎㅎ



7. 정말 스테이크를 많이먹어서 그만먹고 싶다는 신호가 왔을 때,

샐러드바에가서 먹고싶었던 메뉴를 가져오도록 합니다^^


요 밑에 팥죽 같이 생긴 메뉴는 브라질 요리라고 합니다.

콩과 고기가 들어있는데, 담백한 맛이 난답니다.



8. 테이블에 웨이터가 후식을 제공해 주기도 합니다.

스테이크 먹을 때에는 손대지 마시고 ㅎㅎ 배불렀을 때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ㅎㅎㅎ

괜한걸로 배부르면 아까우니깐요^^




가격이 비교적 높은 편이여서, 왠만하면 아침 굷고 많이 먹어도 괜찮은 옷으로 입고 가세요 ㅎㅎ

저랑 제 친구는 편안한 티에 편한 바지를 입고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베버리힐즈라고 다 멋지게 차려입고 오는 줄 알았는데,

저희처럼 평상복 입고 온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 ㅋㅋㅋㅋㅋ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제친구는 센스있게 예약까지 해서 편하게 다녀왔답니다~ 꺄>_<


더 자세한 리뷰는 Yelp Site를 참고하세요^^


LA 맛집, 에티오피아 식당 'Buna Ethiopian'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