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Good food

LA 카페, La Brea Bakery Cafe에서 브런치 즐기기

요즘 미국에는 Organic이 유행되면서
기존의 맛있는 빵에서 건강한 빵으로 바뀌어 가는 것 같아요.

오늘은 LA에서 유명한 빵집으로 이미 알려져 있는 
La Brea Bakery Cafe에서 브런치를 즐겼답니다.


Address : 468 S La Brea Ave, Los Angeles, CA 90036


친구와 가보자고 말하다가 드디어 오게 되었네요.
주차장은 카페 뒤에도 있지만,
왠만하면 뒷 동네에 2시간 FREE STREET PARKING 하면 좋습니다.


2시간이면 충분히 브런치 먹고 차도 마시고
심지어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La Brea Bakery Cafe 에서 판매하는 빵들은 이미 LA에서도 워낙 유명해서
Ralphs나 Whole foods Market에서도 구입할 수 있어요.


카페에 진열되어 있는 빵 만큼의 종류는 없더라도,
아침에 만든 따끈따끈한 바게트, 식빵 같은 기본 빵 종류는 진열되어 있어요!


저번에는 라브레아 카페까지 갈 수 없어서,
한인타운에 있는 Ralphs에 있는 라브레아 빵을 사먹었었답니다 ^ ^


아침부터 브런치를 즐기러 방문한 저희 같은 손님들이 몇 있었어요.
저희는 빵 Orange Danish, Almond Croissant와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 카페 빵 뿐만 아니라 커피 맛도 아주 좋아요~


요즘 라브레아에서 생산한 granola도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라... 이건 구매 못하겠어요 ㅋ_ㅋ 
집에서 사서 볶아 먹을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빵 맛이 일품입니다.
라브레아 빵집은 전문 빵집이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는 아기자기하게 빵 모양도 굉장히 디테일하게 만들잖아요?
미국은 그정도는 아니지만 맛으로 승부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주변에 사는 분들은 브런치 먹으러 
가까운 La Brea Bakery Cafe에서 즐길 수 있으니 넘넘 부럽네용^^

자세한 후기는 Yelp site를 참고하세요!

LA 맛집, 브런치 먹기에 좋은 곳 'The Sycamore Kitchen'

LA 여행, Malibu beach에 있는 Caffe Luxxe

사람의 마음을 기쁘게 하는 포도주와
사람의 얼굴을 윤택하게 하는 기름과
사람의 마음을 힘있게 하는 양식을 주셨도다
시편 104편 15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