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Learning

세계 최고의 항공사들 TOP20

지난 시간에는 미국 최악의 항공사들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미국에서 최악의 항공사들은 어딜까요?


오늘은 반대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에요!


TOP 20위 부터 시작합니당!~! 두구두구두구~~



20. Asiana

한국의 아시아나 항공이 랭킹 20위 안에 들어있네요.

아시아나 항공사는 워낙 친절한 승무원이 있는 항공사로 칭찬받기도 했었지요.

객실 승무원, 청결 및 이코노미 클래스 제품에 대해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꺄아 한국의 항공사가 20위 안에 들어가 있어서 자부심이 생겨요. 감사감사~


하지만 16위에서 20위로 뒤쳐졌어요. 분발하셔서 순위를 올려주세용 ㅠㅠ



19. Air New Zealand.

경쟁사인 Qantas 항공사에게 뒤쳐졌지만 아직까지도 

뉴질랜드 항공사는 가장 뛰어난 장거리 항공사 중 하나라고 해요.



18. Air France.

서비스와 품질이 최고의 수준인 에어프랑스.

그리고 계속해서 신제품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17. Austrian Airlines.

올해 유럽 최고의 항공사 직원 서비스 상을 받았어요!

콩그레츄레이션~~~!


이코노미 좌석에 스타 얼라이언스 회원에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주고, 

풍부한 식사와 엔터테이먼트 옵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높은 점수를 받았어요.



16. Japan Airlines.

21위에서 16위까지 5순위를 거뜬히 넘을 정도로 많은 노력을 한 것 같아요.

2017년에 최고의 이코노믹 클래스 좌석으로 수성을 받기도 했어요.



15. Qantas

콴타스는 훌륭한 고객 서비스와 기내 엔터테이먼트 덕분에 랭킹안에 들었어요. 

일본 항공처럼 세계 최고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일반석 항공 좌석에 대한 상을 받았어요.



14. Swiss International Air Lines.

스위스 국제 항공은 객실 승무원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음료를 제공해주고 있어요.

또 스위스 초콜렛이 무료라는 점~

꺄아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은 스위스 국제 항공 타세요~ㅋㅋ



13. Virgin Australia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보이이 777과 에어버스 A330기종에

내부 조명이 잘 장착되어 있고,

 최첨단 9인치 터치 스크린 엔터테이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인기가 있는 항공이에요.



12. Turkish Airlines.

터키 항공은 전 세계 100여개국과 200개 이상의 도시를 비행 할 수 있다고 해요.

터키 항공사 만의 고품질 서비스와 제품 제공이 어떤 것일지 궁금하네요!



11. Thai Airways.

타이항공은 의외에요. 스카이 트랙스 이코노미 플라이어는

승무원들의 친절한 태도와 맛있는 식사 옵션을 손꼽았다고 합니다.



10. Garuda Indonesia.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은 편안한 좌석 뿐만 아니라,

동남아 요리로 기내식에 대해 호평받았다고 하네요.

인도네시아에 도착하기 전부터

기내식으로 현지식을 맛보게 되면 벌써부터 그 여행지에 가있을 것 같아요. 물론 맛도 있겠죠?ㅎㅎ



9. Hainan Airlines.

Skytrax에서 별 다섯 개의 등급을 보유한 유일한 중국 항공사.

세심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비즈니스 클래스 숙박 시설 때문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네요..



8. Etihad Airways.

이 항공사는 일류급 및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세계 일류 퍼스트 클래스, 베스트 퍼스트 클래스...

다 First class 로 수상받았네요.

촌스럽지만 First class 안타본 저는 잘 몰라요~ㅋㅋㅋ



7. Lufthansa

유럽의 가장 큰 독일 항공사입니다.

뛰어난 서비스와 전박적으로 제품에 대한 품질이 좋아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해요.



6. EVA Air.

대만 항공은 프리미엄 경제 선실을 개척했다고 해요.

에바항공만의 기내 청결 및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서 편의 시설에 대한 높은 호평이 6위를 주었네요.



5. Cathay Pacific Airways

홍콩 대표 항공인 케세이 퍼시픽 항공은 

장거리 비행 뿐만 아니라 좌석 안정성, 서비스 품질에 대한 높은 호평을 받았어요.



4. Emirates.

에미레이트 항공은 세계 최고의 장거리 항공사 중 한 곳입니다.

주문형 비디오와 음악 옵션들이 다양하고,

라이브 TV뿐만 아니라 스포츠 경기도 즐겨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3. All Nippon Airways

청결, 서비스 및 안전을 위한 항공사로 Skytrax의 리뷰어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어요.

usb콘센트, 또 승객들의 사생활을 위하 잘 갖추어져 있는 시트가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주었네요^^



2. Singapore Airlines.

아시아 최고이 항공사라고 할 정도로,

승무원들이 고객을 대할 때 주의점, 존중에 대해서 많은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기내에서 다양한 엔터테이먼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높은 랭킹에 오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1위 항공사는?

두구두구두구~~~~



1. Qatar Airways.

카타르 항공은 좌석의 편안함, 

기내 엔터테이먼트에 대한 리뷰어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항공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우수한 기내 엔터테이먼트 시스템과 

이코노미 클래스를 가졋다고 해요.


오늘은 세계 최고 항공사 랭킹 1위~20위 까지 알아봤어요.

우리나라 아시아나도 20위 안에 들어있어서 감사하네요.


여러분들은 이 랭킹 안에 있는 항공사들을 몇 곳이나 이용해보셨나요? 저는 몇 개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호평을 받은 항공사 서비스가 궁금하기도 하답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있다면, 좋은 항공사를 선택해서 

비행기 안에서부터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시길 바래요.


출저: http://www.businessinsider.com/20-best-airlines-world-2017-skytrax-2017-6/#20-asiana-1


LA는 지금~ 엘에이 생생 정보 소식

중국과 일본에 숟가락 문화가 사라진 이유

미국 편의점의 특징과 이용 팁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