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신의 Travel=3

부산 여행, 광안리, 광안대교, 광안리 야경

별이 쏟아 지는~ 해변으로가요~

젋음이 넘치는 해변으로 가요~ 부산으로 가요~

오랜만에 부산 나들이 시작합니다!

일정은 금요일 저녁-토요일 저녁인 1박 2일 일정으로 후딱 다녀왔어요.

부산은 볼거리, 먹을거리, 놀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

그래서 마음 먹고 부산 여행하려면 최소 2일 3일은 놀다 오면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부산은 대구에서도 가까워서 갈 만한 곳은 다 다녀온 것 같아요!

그렇지만 이번에 광안리에서 하룻밤 머물고, 새로운 맛집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동대구역에서 출발 ktx를 타고 부산역으로 가요가요.

첫 날은 저녁에 부산에 도착해서 일정을 계획하지 않았어요.

이것이 바로 무.전.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역에서 기차에 내리자 마자 바로 숙소로 향했어요.

숙소는 광안리 야경이 바로 보이는 하운드 호텔.

광안리 딱 중앙에 위치한 곳이 아니라서 시끄럽지도 않고 오히려 더 안전한 장소 인 것 같아요.

호텔에 가수 신화 멤버도 방문하고 홍석천씨고 방문한 적이 있네요. ㅎㅎ

그래도 인기가 많은 곳인가봐요.

저희는 오션뷰가 바로 보이는 룸을 예약했어요.

탁 트이는 바다가 보여서 얼마나 좋던지요!! 꺄앗꺄앗

호텔내부가 너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옥상 내부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음~ 여기는 사진에서 본 것보다는 별루였어요ㅎㅎ

광안리 야경을 보기 위해서 밖에 나가서 모래도 밟으면서 산책 좀 했어요.

눈 앞에 광안대교가 너무 이뻐요.

형형색색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주는 광안대교.

광안리 길을 걷다가 발견한 이쁜 소품 집도 있었어요.

여기는 일반인들이 만든 작품들을 전시해서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사실 엽서를 살까 고민했는데, 엽서는 제가 찍은 사진으로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생각에 ㅎㅎ

bookmark를 샀어요ㅎㅎ

제 친구는 고스톱을 구입했는데 그림들을 부산을 대표하는 것으로 조금씩 디자인을 바꿔서 만들었더군요.

이걸로 고스톱 쳐봤는데 정말 헷갈려요 ㅋㅋㅋㅋㅋ

탁트인 바다를 감상하며 멋진 광안대교 야경도 구경하고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에서 바라본 광안대교가 너무 아릅답네요 ㅎㅎ

본격적인 일정은 다음날 부터 시작이에요!

부산 여행, 남포동 거리, 남포동 맛집 뚱보집, 보수동 책방골목

부산 여행, 남포동 카페, 딱봐도 카페, 개금 밀면

충청남도 금산 여행, 금산 세계 인삼 엑스포, 인삼 시장 먹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