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훈훈한 이야기. 우리가족 공통 재능 이야기


저희 집은 감사하게도 예체능 분야에서 각자 가지고 있는 재능이 있어요.


이런 재능을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희 가족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재능이 있는데요.


바로 미용 재능이에요!!



엄마는 제가 어릴 적 문화센터에서 미용을 취미로 배우셨고

아빠는 저희집 강아지 이발을 시작으로 미용가위와 바리깡 사용법을 알게 되셨고

오빠는 예술가라서 손놀림이 현란하며

저도 작년에 교회에서 미용수업을 들으면서 배우게 되었어요.


하하하하.


정말 다시 생각해보니 굉장하네요 저희 가족 모두가 미용을 할 수 있다니!!!!!!


그래서 저희집은 이발소, 미용실 갈 필요가 NONO~ 없어요~ ㅋㅋㅋ


대학교 때 엄마가 제 머리를 파마해주시고, 단발머리도 정리해주시구요~

아빠가 엄마 뒷머리를 살짝 다듬어 주시고~

엄마가 오빠의 투블럭 헤어스타일까지 저희집 화장실에서 다 이뤄지고 있답니다 ㅎㅎㅎ


저는.. 이분들에 비해서는 생초짜라서 저희 가족 머리카락은 도전 못해봤구요.

저번에 미국에서 이쁜 조카 머리카락을 일자로 자른적이 있었어요! 

넘나 떨렸지만 이쁘게 잘 나와서 정말 좋았어요 호호호호호


저희 가족 모두가 미용 기술이 전문가 실력은 아니라도

가족을 위해 이 재능이 사용되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하나님의 계획에는 어떤 실수도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요.


그리고 저도 미용 재능이 계속 사용될 수 있도록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집에서 조카아이 머리 잘라주기 (방법 설명)

 슈퍼푸드 바오밥 열매 효능과 바오밥 나무 이야기

피부건강을 위한 한국유기농 노니차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