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신의 Daily

곰과 함께 사는 부부이야기



옴마얏~ 24살된 곰과 함께 살고 있는 부부가 화재입니다~

쇼파에 같이 앉으면 무너질 것 같아요!!!


한끼에 25kg이나 먹는다는 곰순이~

그런데 늘 아침식사를 곰과 함께 먹는다고 합니다^^




앉아있는 모습이 ㅎㅎㅎㅎ 이거 곰이 맞나 싶어요.
초코케익도 같이 나눠먹는 이 신기한 광경^^

생긴건 영락없는 곰인데, 하는 짓은 강아지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더 먹고싶다는 표현까지 하고, 손도 잡아달라고 애교도 부리는 곰순이~


야생곰도 사람손에 길들여지면 애완동물이 되는 모습을 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장면을 보다가 진짜 산속에서 곰을 만났을 때에는......
음.... 만져주면 끝나는거겠죠? ㅎㅎㅎㅎ

그대로 도망치거나 죽은척...해야할까요?

다음시간에는 정글에서 동물들을 만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오늘도 재미있는 동물 영상을 통해서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요^^


출저: https://www.youtube.com/watch?v=IM0GEN_CNfI


친화력 짱인 카피바라 동물

야생으로 돌아간 사자와의 재회

머리에 깡통이 낀 여우를 구해주는 훈훈한 영상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6-18절